국민의 목소리와 현장에서 뛰는 정책자문위원
새누리당의 대국민 소통메신저로서 기대 커
2014년도 새누리당 정책위원회(의장:주호영 의원) 자문위원 위촉식이 7월 31일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되고 있다.
[엄원지 대기자/스포츠닷컴]
7월 31일 국회 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2014년도 새누리당 정책위원회(의장;주호영 의원) 정책자문위원 위촉식이 오전 11시에 개최됐다.
15개 각 분야와 관련된 국민 생활의 목소리를 듣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을 할 정책자문위원 위촉은 새누리당 정책 방향을 정하는 데에 일익을 하고 있다.
2014년도 정책자문위원으로 위촉된 15개 상임위별 10~30명정도로 구성된 345명의 인사들은 내년 7월 말까지의 임기동안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민생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당 정책위에 전하게 되며,. 또한 새로운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새누리당 정책위원회 제6정조위원회(위원장: 신성범 의원-교육문화체육관광위) 정책자문위원 출범 기념촬영
정책위는 이들의 의견이 새누리당의 민생정책에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정책자문위원 모임 정례화, 정책공모전, 의견수렴 기능강화 등을 통해 정책자문위원회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자문위원의 구성도는 특히 현장에서 활동 영역을 가진 인사들로 대폭 조직되어 국민의 목소리와 국민 현장의 진실된 모습들이 당 정책위원회에 많이 전달되어 개선되어야할 정책과 새롭고 참신한 정책, 그리고 좋은 아이디어로 국정을 책임지는 여당의 정책개발에 참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엄원지 대기자 smi5445@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종합일간뉴스 스포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