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한 코치, ‘헬로산소’모델로 선정
헬로산소는 속 쓰림, 갈증, 두통 등을 완화
[스포츠닷컴/류재복 대기자]
한화 이글스 김성한(56) 수석 코치가 최근 숙취해소음료 '헬로산소' 모델로 선정됐다. 현역 선수시절에 얻은 별명 ‘오리궁둥이’로 널리 알려진 김성한 수석코치가 광고를 맡은 헬로산소는 (주)이조은산소(대표 김태용)가 최근 출시한 숙취해소음료로서 용존산소로 재배한 100% 친환경 콩나물에서 추출해낸 아스파라긴산이 주원료’다. 김 코치는 모델로 선정 된데 대하여 “사실 한화 이글스 수석코치 입장에서 겨울훈련 캠프에 신경쓰는 것만 해도 벅차 광고모델 제의를 사양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숙취에 좋은 제품을 소개한다는 사명감에 모델로 나선 김 코치는 "열심히 촬영에 임했고, 나름대로 잘 했다고 생각해요. 제가 노력한 만큼 광고효과를 봐서 ‘헬로산소’가 대박나기를 바란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 수석 코치는 그간 스포츠음료 ‘이오니카’를 비롯해 퍼스트드림, 진로소주 ‘참이슬’ , 대우자동차 ‘티코’ 등의 광고모델로 출연한 바 있다.
‘헬로산소’는 잦은 술자리로 고생하는 직장인을 위한 신개념 숙취해소음료로서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헬로산소'에는 무농약 콩나물 외에 숙취해소에 좋은 국내산 헛개나무 열매와 솔잎 추출액 등을 첨가했다. 한림대학교 식의약품의 효능평가와 기능성소재개발센터가 실험쥐를 통해 연구한 결과에서 ‘헬로산소'는 혈중 알코올과 아세트알데히드 농도, ATL/ASP/ALP 함량 등을 모두 감소시키는 것으로 판명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성한 코치를 자사의 상품모델로 발탁한 김태용 이·조은산소식품(주) 대표는 "헬로산소 1병에는 식물계에 널리 존재하며 특히 싹이 튼 콩류에 많은 아스파라긴산을 아스파라가스의 액즙에서 최초로 분리해 넣었으며, 술독을 풀고, 구역질을 멎게 하는 헛개나무 액, 아피에긴산, 엽록소, 베타카로틴, 비타민B복합체, 비타민 C등 몸에 이로운 성분이 많은 솔잎, 감초, 석류 및 콩나물이 들어가 있어 숙취해소효과에 탁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음주 전후에도 좋지만, 술에 타서 마셔도 효과만점"이며 "현재 판매중인 기존 숙취해소음료 들에 비해 효능이 절대 뒤지지 않을 것'이라면서 “헬로산소에 사용되는 콩나물은 농약이나 성장촉진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수질검사 50개 항목을 전부 통과한 지하 350m 천연암반수와 고농도 용존 산소수만으로 재배한 친환경적 콩나물로 생산한 제품이라 부작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또 “헬로산소는 흔한 숙취 증상인 속 쓰림, 갈증, 두통 등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뇌세포에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맑고 시원한 느낌을 유지시켜 주고 있다”고 말했다.
류재복 大記者 yjb0802@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