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에 만족하던 시대는 끝…이젠 멀티시대
(사진제공: SC301성형외과)
신동진 SC301성형외과 원장은 “최근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대부분은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원하며, 수술 후에도 진짜 내 가슴 같은 촉감과 내 몸에 조화로운 라인을 꿈꾼다. 여기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브라운관 속 여배우들처럼 가슴은 볼륨감이 있지만 몸매는 늘씬 하길 원하는데, 연예인 몸매를 만들기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를 할 경우, 요요현상이나 혹은 가슴의 볼륨이 꺼지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풍만한 가슴과 잘 빠진 바디라인을 동시에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그 해답은 바로 SC(줄기세포가슴성형+지방흡입)성형이다. SC성형은 ‘몸매는 S라인, 가슴은C컵’ 이란 뜻으로 SC301 성형외과의 신동진 대표원장이 그 동안 환자들과 직접 상담하고, 시술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심 끝에 찾아낸 패키지 상품이다.
줄기세포가슴성형을 기본 바탕으로 하되, 지방흡입 후 탄력 있는 몸매라인을 위해 맞춤관리를 해 주고 있으며, 수술 후 3개월 정도의 사후관리 기간을 거치면, 가슴은 탄력적이고 몸매는 매끈한 연예인 몸매로 완성시킬 수 있게 된다.
현재 SC301성형외과는 이외의 다양한 패키지수술을 진행 하고 있으며, 하나에 만족하던 시대에서 이젠 멀티시대로 변화 됨에 따라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맞추는데 집중하여 진료 하고 있다.
신동진 원장은 “시대가 변함에 고객들의 눈높이도 많이 높아졌다.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누구누구 닮게 해달라. 혹은 크게, 높게 해주세요가 전부였다면, 요새는 나에게 어울리는 모양, 크기로 해달라고 한다” 고 밝혔다.
단순한 가슴성형, 눈성형, 코성형이 아니라 이젠 나에게 맞는 맞춤성형, 정확하고 안전한 정직한 성형이 트렌드인 것이다. SC301성형외과는 하루에 단 2명이 환자만을 수술하고 있으며, 환자에게 집중하는 온니유성형을 기본 모토로 하고 있다. 최근 다시 화두로 떠오른 ‘줄기세포’, 믿을 수 있는 의료진의 명품진료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길 바란다.
SC301성형외과 소개
SC301 성형외과(구 압구정 티아라성형외과)는 줄기세포 수술 3,000회 이상의 풍부한 노하우와 사례를 통한 데이터 확보하였으며, 수술경험을 토대로 수술 성공률 단 1%라도 높이기 위해 끊임 없이 관련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신동진 대표원장은 대한줄기세포성형학회 학회장이며, 70%이상 생착률에 대한 국제 논문을 국내 최초로 발표하였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