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체육회, ‘2017 순천체육인의 밤’ 행사 개최
순천시체육회는 ‘2017 순천체육인의 밤’ 행사를 20일 더혜윰웨딩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했다.이 행사는 체육인 382명,수상자18명 등 400여명의 체육 관계자들이 순천시의 체육발전과 체육인의 화합도모, 체육인 표창을 위해 참석했고 체육행사 경과보고 등이 이어졌다. 이 행사는 순천시체육회가 주관했다.
조충훈 순천시장, 임종기 순천시 의회의장, 허유인.김병권.나안수.이창용.이옥기.문규준.박계수.최정원.정철기.순천시 시의원, 이흥우 순천시 체육회상임부회장, 윤종식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강성채 순천농협조합장, 안운봉 순천시 장애인체육회회장, 송재인 순천시 체육회상임고문 등이 내외귀빈으로 자리를 빛냈다.
2017년은 순천시 체육발전과 함께한 박종욱 스포츠산업과장, 허국진 스포츠산업과 팀장, 윤형래 스포츠산업과 주무관, 김형근 순천시 체육회 사무처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차 공연으로 보디빌딩, 민속밸리가 이어졌고 순천시장의 축사가 있었다. 체육인 대상 시상과 체육 유공장에게 상이 주어졌고 2차공연으로 품바공연이 이어져 흥을 더했다. 2017년 순천시는 여자 실업유도팀을 창단해 질적으로 한 단계 더 높은 체육회가 됐다. 참석자들은 “2018년 더욱 발전하는 순천시 체육회가 되자”고 다짐하면서 만찬을 끝으로 대회를 성대히 마쳤다.
스포츠닷컴 이기장 국회출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