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년간 한국인들은 겨울시즌에, 한국보다 따뜻한 지역으로 겨울여행을 떠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에티오피아 국영 항공사인 에티오피아항공은 겨울이 시작되는 12월, 겨울시즌을 피해 떠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로서, 아프리카의 최고의 5개 여행지를 선정 발표했다.
◇에티오피아
1년이 13개월로 구성된 고유의 달력 체계, 독특한 언어와 요리, 교회와 커피를 보유한 이국적인 나라이자 여행지이다.
야생동물을 보기 위해 시미엔 산을 따라 트레킹을 하거나, 티그레이 고원의 절벽 근처에 깎아 만들어진 교회로 올라가거나, 또는 오래된 수도원을 방문하기 위해 고요한 타나 호수를 보트로 건너가든지 간에 에티오피아는 여행객들을 압도할 만큼의 아름다운 지형을 갖고 있다.
이런 덕분에, 에티오피아는 론리 플래닛이 선정한 2017년 반드시 가봐야 할 세계 10대 여행국가로 선정되기도 한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케냐
바로 눈앞에서 전설적인 Big 5(사자, 코끼리, 코뿔소, 표범, 버펄로)를 볼 수 있고, 신비로운 케냐 산으로 유명한 여행지이다.
인도양의 푸른 산호초를 배경으로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광대한 지평선을 앞에 두고 공을 날리는 골프 투어,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아프리카 대륙을 내려다보는 열기구 여행 및 다양한 야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케냐는 아프리카에서도 가장 아프리카의 모습을 지닌, 광활한 자연의 보고가 가득한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탄자니아
아프리카의 대륙에서 독특하게 존재하는 만년설, 킬리만자로 산, 세렝게티 국립공원 및 아라비카 커피로 유명한 여행지이다.
킬리만자로 산은 탄자니아의 신비로운 자연 유산으로, 매년 세계의 산악인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방문해 보고 싶어하는 인기 여행지이다.
소설가 헤밍웨이도 '킬리만자로 AA' 커피를 즐겼다 할 정도로 커피 여행으로도 좋은 여행지이며, 역사적 석조 건물로 만들어진 도시와 아름다운 해안가를 자랑하는 '잔지바르'도 놓치기 아쉬운 여행지이다.
◇남아프리카공화국
11개의 공식 언어, 다양한 문화와 인종을 간직해 다채롭고 이국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매력적 여행지이다.
여행객들은 아프리카 리듬이 가미된 독특한 음악과 아프리카 현지인 문화를 다양한 미술작품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네덜란드와 아프리카 요리법을 영향을 받은 독특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도 있다.
기온이 20℃ 안팎으로 시원해 다양한 모험여행과 함께 환상적 풍광의 해변여행과 훌륭한 와이너리 여행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나미비아
매력적인 붉은 사막, 에토샤 국립공원으로 유명한 여행지로 독특하게 국토 대다수를 차지하는 사막 덕분에, 매년 전 세계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인기 여행지가 됐다.
붉은색 사막, 에토샤 국립공원, 스켈레톤 코스트, 윌비스 베이 등 매력적인 관광지가 많은 나라로서, 할리우드 영화 '매드 맥스' 촬영지, 한국의 tvN '꽃보다 청춘'의 응팔 4인방이 여행을 다녀온 여행지로도 알려져 더욱 유명해진 여행지이다.
에티오피아항공, '겨울에 꼭 가봐야 할 아프리카 Top 5 여행지' | ||
최근 수년간 한국인들은 겨울시즌에, 한국보다 따뜻한 지역으로 겨울여행을 떠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에티오피아 국영 항공사인 에티오피아항공은 겨울이 시작되는 12월, 겨울시즌을 피해 떠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로서, 아프리카의 최고의 5개 여행지를 선정 발표했다. ◇에티오피아 1년이 13개월로 구성된 고유의 달력 체계, 독특한 언어와 요리, 교회와 커피를 보유한 이국적인 나라이자 여행지이다. 야생동물을 보기 위해 시미엔 산을 따라 트레킹을 하거나, 티그레이 고원의 절벽 근처에 깎아 만들어진 교회로 올라가거나, 또는 오래된 수도원을 방문하기 위해 고요한 타나 호수를 보트로 건너가든지 간에 에티오피아는 여행객들을 압도할 만큼의 아름다운 지형을 갖고 있다. 이런 덕분에, 에티오피아는 론리 플래닛이 선정한 2017년 반드시 가봐야 할 세계 10대 여행국가로 선정되기도 한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케냐 바로 눈앞에서 전설적인 Big 5(사자, 코끼리, 코뿔소, 표범, 버펄로)를 볼 수 있고, 신비로운 케냐 산으로 유명한 여행지이다. 인도양의 푸른 산호초를 배경으로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광대한 지평선을 앞에 두고 공을 날리는 골프 투어,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아프리카 대륙을 내려다보는 열기구 여행 및 다양한 야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케냐는 아프리카에서도 가장 아프리카의 모습을 지닌, 광활한 자연의 보고가 가득한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탄자니아 아프리카의 대륙에서 독특하게 존재하는 만년설, 킬리만자로 산, 세렝게티 국립공원 및 아라비카 커피로 유명한 여행지이다. 킬리만자로 산은 탄자니아의 신비로운 자연 유산으로, 매년 세계의 산악인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방문해 보고 싶어하는 인기 여행지이다. 소설가 헤밍웨이도 '킬리만자로 AA' 커피를 즐겼다 할 정도로 커피 여행으로도 좋은 여행지이며, 역사적 석조 건물로 만들어진 도시와 아름다운 해안가를 자랑하는 '잔지바르'도 놓치기 아쉬운 여행지이다. ◇남아프리카공화국 11개의 공식 언어, 다양한 문화와 인종을 간직해 다채롭고 이국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매력적 여행지이다. 여행객들은 아프리카 리듬이 가미된 독특한 음악과 아프리카 현지인 문화를 다양한 미술작품을 마음껏 즐길 수 있고, 네덜란드와 아프리카 요리법을 영향을 받은 독특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도 있다. 기온이 20℃ 안팎으로 시원해 다양한 모험여행과 함께 환상적 풍광의 해변여행과 훌륭한 와이너리 여행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나미비아 매력적인 붉은 사막, 에토샤 국립공원으로 유명한 여행지로 독특하게 국토 대다수를 차지하는 사막 덕분에, 매년 전 세계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인기 여행지가 됐다. 붉은색 사막, 에토샤 국립공원, 스켈레톤 코스트, 윌비스 베이 등 매력적인 관광지가 많은 나라로서, 할리우드 영화 '매드 맥스' 촬영지, 한국의 tvN '꽃보다 청춘'의 응팔 4인방이 여행을 다녀온 여행지로도 알려져 더욱 유명해진 여행지이다. 라헬 테겐느 에티오피아항공 한국지사장은 "다양한 문화와 매력과 함께 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날씨를 보유하고 있는 아프리카 최고의 5개 여행지를 한국 여행객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를 계기로 "한국 여행객들이 에티오피아항공을 통해 추운 겨울에 아프리카 여행을 더 많이 떠나는 기회를 가지고 아프리카 현지에서 다양하고,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에티오피아항공은 70년 이상의 운항 역사를 보유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현재 주 3회(화, 목, 토요일) 인천에서 홍콩과 아디스아바바 직항 노선을 최신 프리미엄 항공기 B787 편으로 운항하고 있다. |
라헬 테겐느 에티오피아항공 한국지사장은 "다양한 문화와 매력과 함께 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날씨를 보유하고 있는 아프리카 최고의 5개 여행지를 한국 여행객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를 계기로 "한국 여행객들이 에티오피아항공을 통해 추운 겨울에 아프리카 여행을 더 많이 떠나는 기회를 가지고 아프리카 현지에서 다양하고,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에티오피아항공은 70년 이상의 운항 역사를 보유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현재 주 3회(화, 목, 토요일) 인천에서 홍콩과 아디스아바바 직항 노선을 최신 프리미엄 항공기 B787 편으로 운항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