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발로 뛰는 경남TV(경상남도 공식 유튜브 채널) 홍보!
- 900여명 참석한 바르게살기운동 경남 회원대회에서 경남TV 도 유튜브 채널 홍보 -
- 도 유튜브 채널 주요 시청 연령대인 중·장년층 공략 채널 구독자 확보 -
경상남도는 8일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2년도 경남회원대회 및 제23회 아름다운 가정상 시상식’을 찾아 도 공식 유튜브인 경남TV 채널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찾아가는 홍보활동은 지난 11월 경남안전체험박람회 등을 시작으로 올해 5번째로 아직까지 경남TV를 알지 못하는 도민을 대상으로 채널을 찾아가는 방법과 영상 시청하는 방법 등을 직접 안내하며 도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경남TV는 국물의 민족, 박과장 낚아도!! 등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시리즈 영상과 도 핵심 산업인 K-방산 관련 콘텐츠 등을 기획·제작하여 유튜브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여 유튜브 구독자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며칠 전 구독자 2만 명을 돌파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도는 경남TV를 통해 더 많은 도민과 소통하기 위해 양질의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유튜브 채널을 알리기 위해 도민이 많이 모이는 현장을 지속적으로 찾아갈 계획이다.
경남도 장수환 홍보담당관은 “최근 영상매체 이용률이 급증하며 온라인 홍보 채널로 유튜브가 각광 받고 있다”며, “경남TV에 대한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구독”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