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영 기자/스포츠닷컴]
전주 블로그 운영단 [전주담우]이 30일 완주-전주가 하나 되기 위한 완주군 현장탐방에 나섰다.
그간 전주시 블로그에 완주의 볼거리, 먹거리, 문화행사 등을 소개해 온 블로그 운영단은 이 날 완주군의 대아수목원, 완주군 농민조합이 운영하는 건강한 밥상 꾸러미 배달 사업장, 로컬푸드 직매장 등을 방문하여 홍보 주제를 발굴하고,
완주군의 매력과 완주와 합집합이 되기 위한 전주시의 노력을 전주 블로그에 담아 시민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전주시 자치행정과장(박선이)은 “블로그 운영단의 완주군 탐방활동을 통해 완주의 명소와 먹거리 등을 찾아 전주시민들에게 홍보함으로써 전주시의 통합 의지에 더욱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었다. 고 전하고
앞으로 완주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과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블로그에 소개하여 블로그가 완주군과 전주시 통합을 위한 소통 공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현장탐방에는 전주시 직원과 시민 서포터즈로 구성된 블로그 운영단 12명이 첨석했으며, 이들은 블로그에 기 개설된 ‘완주∪전주’카테고리에 관련 포스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전주 블로그 운영단은 전국 최초 직원과 순수한 자원봉사로 활동하는 시민서포터즈로 구성되었으며, 이 날로 발대식 1주년을 맞이 하였다.
전주 블로그(http://blog.jeonju.go.kr)
www.newssports25.com
김은영 기자 key0425@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