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의 마음을 빼앗은 힙합 바이올리니스트 ‘린지 스털링’
(사진제공: S.I.컬쳐뷰)
린지스털링은 아메리카즈 갓 탤런트 시즌 5(America‘s Got Talent)에 ’힙합 바이올리니스트‘라는 컨셉으로 출연한 이후 정식 출시된 첫번째 스튜디오 앨범 ’Lindsey Stirling'으로 미국 댄스/일렉트로닉 차트와 클래식 차트, 오스트리아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주목받는 신예 바이올리니스트 이다.
특히 린지 스털링은 바이올린을 연주하며 발레 동작 등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퍼포먼스의 귀재로, 2013년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 슈퍼소닉 페스티벌에서도 뜨거운 무대를 연출했다.
또한 ‘젤다의 전설’의 주인공인 링크의 복장으로 바이올린을 연주한 ‘젤다의 전설 메들리’와 아카펠라 가수 피터 홀렌스와 한판 대결을 펼친 ‘스카이림’을 비롯, ‘헤일로’, ‘어쌔신 크리드3’ ,‘저스트 댄스4’등 인기 비디오게임의 테마 음악을 주제로 한 영상을 선보여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 유명 미디어 USA 투데이는 “모차르트가 스크릴렉스를 만났다”며 그녀의 연주에 찬사를 보냈으며, 미국의 유명 파워 플로거 페레즈 힐튼은 “반 헤일런 보다 빠른 연주, 러시아 발레 프리마돈나보다 우아한 침착한”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녀의 실력이 유감없이 빛나는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 ‘Lindsey Stirling’에는 2012년 유튜브 선정 ‘최다 조회 영상’ 톱 8위(Crystallize)에 오르는 등 미국과 독일을 포함한 13개국 아이튠즈 일렉트로닉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빌보드 댄스/일렉트로닉 앨범 차트 및 클래식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휩쓸며 주목을 받았다.
레이디 가가의 매니저를 담당했던 트로이 카터가 그녀의 매니저로 발탁될만큼 클래식계의 레이디 가가로 그 가치를 인정받는 그녀는 오는 2015년 3월 9일과 10일, 백암아트홀에서 아시아투어의 일환으로 한국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티켓(http://ticket.interpark.com)’과 옥션티켓 (http://ticket.auction.co.kr)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콘서트: 2015년 03월 09일/10일 20시 백암아트홀
티켓가격: R석 66,000 / S석 44,000
주최/주관: S.I.컬쳐뷰
S.I.컬쳐뷰 소개
컬쳐뷰(www.culview.com)는 공연기획, PR 컨설팅 등을 주업으로 하는 프로덕션 에이전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