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국기자]
개그우먼 “맹승지” 코미디연예대상 수상
지난 20일 서울 용산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스포츠닷컴(주)가 주최하고 통일부, 문화관광부가 후원한 “제21회 통일예술제”시상식이 수상자, 공연자, 가족등 3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통일예술제는 통일을 주제로 문학과 예술부문의 공모전과 각계 각층의 추천을 받아 우수한 예술가와 봉사자와 모범인 등을 심사하여 수상하는 행사로 이번 대회에는 국내외 27개 단체가 참가하고 문학작품 321점, 미술작품 186점이 출품되었으며 봉사 및 모범인은 140여명을 추천받아 시상자를 선정하였다.
엄원지 스포츠닷컴(주) 회장은 대회사에서 “부모없이 스스로 고학하는 21살의 대학생이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에서 직장 생활을 할 때 쯤이 되면 비로소 주위에 도움을 줄수 있을 것”이라면서 제21회 대한민국통일예술제를 대학생에게 비유하며 평가했다.
이날 수상식에 개그우먼 맹승지 양은 “코미디연예대상”을 수상하였고 예쁜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어머니, 가족과 함께 참석하여 주변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으며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축하를 받았다.
개그우먼 맹승지는 “연말에 뜻깊은 상을 받아 한 해 동안 열심히 해온 활동을 보람되게 마무리하게 되었다면서 갑작스러운 수상 소식에 처음에는 믿어지지가 않았지만 무대에 올라 수상을 하게 되니 실감이 났다면서 이 영광을 모두 저를 사랑해 주시는 팬들과 가족에게 드린다고 하며 다가오는 을사년 새해에는 더욱 연기에 열중하는 개그우먼이 되겠다”라고 했다.
[스포츠닷컴] 박태국기자 comtk@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