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산림환경연구소, ‘아름다운 미동산 수목원’ 사진전 개최
- 30일까지 미동산 수목원 광장에서 사진촬영 교육 수강생 작품 한자리에 -
충북도 산림환경연구소는 22일부터 30일까지 미동산 수목원 내 광장에서‘아름다운 미동산 수목원’이라는 주제로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올해 4월부터 10월까지 연구소(산림교육센터)에서 진행했던 프로그램 중 하나인‘미동산 사진촬영 교육’프로그램에 참가한 수강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작품을 전시하는 것이다.
미동산 사진 교육 실습사진
또한, 이번 사진전에서는 교육생들이 총 7차의 교육과정을 통해 직접 촬영한 사진 중 미동산 수목원을 대표할 수 있는 아름다운 사진을 선정하여 총 60점의 작품을 선보일 계획으로, 새내기 사진 작가로 성장한 교육생들의 작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박용미 산림교육팀장은“이번 전시는 배움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하는 교육생들에게 자신의 노력을 처음 선보일 수 있는 설레는 경험이 될 것”이라며“이번 전시를 통해 수목원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미동산 수목원에서 시행하는 산림교육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동산 수목원에서는 유아, 청소년, 일반인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12월에는 도민 생활 속 정원문화 확산을 위한 실내식물관리사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연구소 산림교육팀 전화 문의(☎220-6171~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