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1기 시립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개설
경주 시립도서관(본관)은 이번달 23일부터 9월 24일까지 경주시민을 대상으로 2020년도 1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 19로 인해 취소됐던 2020년도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의 공백으로 인해 6월에 개강한다.
이번 강좌는 초등·일반·60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천아트-야생화 천 그림 그리기’, ‘자연을 담은 꽃 누르미-압화’, ‘그림책 창작과정 이해(출판)’, ‘하브루타로 즐기는 다양한 인문독서’, ‘나만의 손글씨 쓰기-캘리그라피와 활용’, ‘동화 스토리텔링’, ‘어린이를 위한 그림책 인문학’ 등 총 7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시민들에게 여가활용과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1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시민들이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안전하게 도서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서관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을 확인하고, 강의실 좌석은 거리를 두고 운영한다.
수강료는 무료(재료비 별도 본인 부담)이며 프로그램 신청 접수는 이번달 9일 10시부터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gyeongju.go.kr)-독서문화행사-문화강좌 신청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공지사항)를 참고하거나 독서·문화프로그램 담당자(☏054-779-8903)에게 문의하면 된다.
양동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