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버디 대표-
「2017 대한민국명품대상」에 빛나는 버디 화장품
Buddy 화장품- 천연 해죽순으로 만들어진 꿈의 화장품!
2017년에 단 한 제품, 본사와 (사)대한민국장인예술협회의 공인된 명품으로 지정된 Buddy 화장품의 김준수 대표를 만나 명품의 질과 가치 그리고 국내외 유통의 승부사를 알아본다.
‘해죽순’하면 매우 생소한 명칭이다.
그러나 ‘해죽순’의 내용과 그 효능을 알게되면 잊어버릴 수 없는 명칭이 되어버린다.
그 ‘해죽순’으로 만들어진 버디(Buddy)화장품이 지금 국내외에서 사람들에게 환호를 받고 있다.
‘해죽순’이란 미얀마 청정해역 갯벌에서 자라는 야자수인 니파팜( 일명 Nipa palm)의 어린 꽃대를 말하는데, 순의 모양과 맛이 우리나라 죽순과 닮아서 바다에서 나는 죽순과 같다하여 ‘해죽순’이라고 명명된 것이다.
‘기적의 나물’이라는 별칭을 가진 식품으로 건강 및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이 나파팜(해죽순)은 다량의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는데, 손상된 조직을 빠르게 회복시키고, 염증 수치를 낮추는 항염작용을 하여 쉬운 예로 대상포진이나 잇몸질환 재생에 효과가 있다.
이 폴리페놀은 항산화 작용을 통해 우리 몸의 산화속도를 늦추고, 면역력을 높이면서 각종 성인병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지방을 분해하면서 다이어트 개선을 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어서 이 폴리페놀 성분은 우리 인체에 투여되면 건강한 신체유지를 할 수 있다고 한다.
현대적으로 동맥경화, 뇌경색, 암 등의 염증완화에 이 폴리페놀 성분이 크게 효과를 보는 이유는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주로 혈액순환을 촉진하기 때문이다.
일종의 막힌 수도관을 뚫는 막대기에 비유하면 된다.
이 폴리페놀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얼굴의 화농성여드름 같은 피부 멜라닌 색소를 조정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 주근깨 등의 트러블을 조절해 주며, 얼굴 피부 등을 아기피부 상태로 환원하는 역할을 하기도 하는 것으로 임상실험 되었다.
또한 이 니파팜에는 폴리페놀 외에도 사포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 보통 인삼에 비해 60배 이상을 함유하고 있고, 비타민 E가 풍부하여 피부노화 방지와 콜레스톨의 높은 배출을 도와줘 피부 재생에 큰 효능이 있다.
이 ‘버디’ 화장품에는 외에도 ‘병풀’ 추출물을 사용하고 있는데 병풀은 아토피 피부염의 가장 중요한 억제 및 치료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버풀은 오래전부터 인도에서 나병(문둥병) 치료제로 활용해 왔는데, 실제로 나병균에 대해 항균, 살균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마디로 ‘니파팜’의 효능은 피부에 최고의 여왕이라는 칭호가 붙을 만큼 완벽한 화장품으로 한번 이 버디 화장품을 사용하면 그 맛을 잊지 못하게 되는 마력이 있다.
안산시 상록구 서당길 7에 위치한 ㈜ 버디의 김준수 대표이사는 자신있게 이 제품을 시중에 던졌다.
이 회사는 화장품은 물론 화장품 용기 등을 제조하고 있는데 오랜 연구와 유통을 통해 치열한 화장품 업계를 뚫고, 질 좋은 제품으로 승부를 걸고 있다.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공용화장품으로 미백 효과와 함께 피부에 항상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유지시켜 주어서 한번 사용하면 종래의 화장품과는 그 격을 달리하여, 사용하지 않고서는 못배기는 마력을 가진 화장품 <버디>임을 말하는 제조사와 사용한 고객들의 후담이다.
올해 ‘2017대한민국명품대상’에 지정된 이 화장품 버디<Buddy>는 2018년, 국내외 화장품업계의 승자로 나설 전망이다.
현재 해외 수주가 계속되고 있고, 특히 중국 쪽으로 ‘코리아 메이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명품이다.
[스포츠닷컴 문화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