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를 딛고 부자로 거듭난 저자의 부동산 투자비법을 전수받는 기회
누구나 월세 받는 월급쟁이가 될 수 있다
(사진제공: 위닝북스)
‘나는 쇼핑보다 부동산 투자가 좋다’는 출간 일주일 만에 베스트셀러 경제경영 부문 6위에 올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 열기는 보름 만에 2쇄를 돌파하고 한 달 만에 7쇄 인쇄를 눈앞에 두고 있는 놀라운 결과로 나타났다. 이러한 현상은 그동안 멀게만 느껴졌던 부동산 제테크가 독자들에게 가까워졌다는 것으로 해석된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부를 쌓고 싶은 열망이 커지는 만큼, 투자 비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저자는 나날이 늘어가는 독자들의 컨설팅 요청에 힘입어 저자강연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그저 평범한 아줌마였던 작가가 부동산 투자를 통해 부자로 거듭날 수 있었던 생생한 경험담과 솔직한 투자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이나금 저자 강연회는 오는 19일 금요일 오후 7시 교보타워 23층 다목적홀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나금 저자의 카페 http://cafe.naver.com/hoon0719hee/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부자가 되고 싶다는 열망을 품고 있다면 이번 저자 강연회에 참여해 보자. 부자로 향하는 길을 열어 줄 수 있지도 모른다.
위닝북스 소개
위닝북스는 퍼스널브랜딩 전문 출판사이다. 저서를 통해 칼럼 기고, 강연, 코칭, 컨설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철저한 기획 출판을 통해 최단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낸다. 저술-원고-강연의 시스템을 통한 출판사 중심이 아닌 오직 ‘저자 중심’의 브랜딩을 지향하고 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