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아티스트들의 실황 연주 음반 발매
(사진제공: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이들은 2015년 10월 31일 아울로스아트홀에서 개최된 티앤비 주최 ‘2015 국제아티스트 선발오디션’에서 각 분야 별 1등으로 입상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7thT&B’라는 이름으로 발매되는 이 음반은 각 부문 별로 8명의 개인 연주자와 1팀의 실내악 그룹이 각각의 개성을 담아 녹음에 참여했다. 신예 아티스트에게 있어 녹음실의 현장은 다소 낯선 경험일 수 있으나 라이브 연주라는 설렘과 긴장에도 1등 수상자답게 모두 각자의 기량과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
이 음반은 2016년 2월 14일부터 각 음반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작은 도움으로 올해는 콩쿠르 1위 수상자 개인 8명과 1팀의 실내악 그룹에게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음반을 기획한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대표 박태환)는 흙 속의 진주와 같은 신예 아티스트를 발굴하고자 ‘전국음악콩쿠르 & 국제아티스트오디션’을 지금까지 7회째 개최했으며, 매회 1등 수상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왔다. 재능있고 참신한 아티스트들의 활약이 주목된다.
문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02-522-5973/ www.tnbenter.com
티앤비 선발 제 7회 신예 아티스트
피아노 : 이인애
바이올린 : 김주선, 김지인
비올라 : 한지윤
첼로 : 김주경
플루트 : 이효권
클라리넷 : 엄다연
색소폰 : 김문성
현악4중주 : 콰르텟레브 (윤세지, 오인애, 차슬기, 이지연)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소개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