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단테미디어랩)
‘질풍기획’은 1일 페이지뷰 100만을 기록한 네이버 인기 웹툰 ’들어는 보았나!질풍기획’이 원작이다.
광고대행사 질풍기획을 주무대로 한 작품으로, ‘갑 甲’ 비위 맞추랴, 상사 눈치 보랴, 후배 견제하랴, 바쁘고 피곤한 우리 삶에 유쾌한 위로와 소통의 공감대를 전할 예정이다.
송치삼 대리 역의 가수 겸 배우 이기찬은 포스터에서 기존의 감성 발라더의 느낌을 확 벗고 180도 다른 냉렬한 차도남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깐깐하고 불 같은 성격, 나쁜 남자이고 싶어하지만 본성은 따뜻한 팀의 시어머니 역할을 맡은 이기찬. 드라마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기찬은 이번 드라마에서 열혈 연기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밤샘 촬영에도 지치지 않는 연기에 대한 욕심을 보였다고 한다.
최근 이기찬은 미국 드라마 ‘센스8’(감독 워쇼스키 남매) 시즌2에 출연을 확정하며 연기자로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기존 웹툰에서 주인공들이 창문을 깨고 등장하고, 빌딩 숲을 나는 등 만화적으로 극대화된 표현을 웹드라마 최초 수중 촬영과 고난이도 와이어 액션, 특수 촬영을 시도하며 원작 웹툰의 묘미를 살린 영상을 만들어 주목 받고 있는 ‘질풍기획’
질풍 같은 하루하루를 일상이라고 말하는 회사원들의 애환을 감성 블랙 코메디로 그릴 예정인 ‘질풍기획’은 1월 말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단테미디어랩 소개
단테미디어랩은 국내 최고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출신으로 구성된 모바일콘텐츠 전문기업으로 2015년 3월에 설립됐다.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것이 단테미디어랩의 미션이며, 현재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작 웹드라마 ‘질풍기획’, 삼성그룹 프로모션 영상, 다양한 기업의 온라인 바이럴 영상 등을 기획 제작하고 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