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톱 MMORPG 모바일게임 ‘게임 오브 워’ 홍보모델 케이트 업튼, 내한 소감 밝혀
- 세계 최대 시뮬레이션 MMORPG 모바일게임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
- 실시간 번역 기능으로 전세계 모든 플레이어들과 소통할 수 있어 매력적
(사진제공: 게임 오브 워)
세계적인 톱모델이자 영화배우 케이트 업튼은 영상에서 “언젠가 한국을 꼭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 홍보 차 오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첫 한국 방문 소감을 밝혔다. 업튼은 이어 게임 축제 ‘지스타 2014’에서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를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되어 설렌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의 매력에 대해서는 “실시간 번역 기능으로 전세계 모든 플레이어들과 같이 소통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금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를 하고 있다면 너무 재미있어 이야기 할 시간도 없었을 것”이라 설명했다.
또한 지금까지는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 홍보 영상 한 편만 선보였는데, 앞으로 더 많은 영상을 촬영할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했다. 업튼은 팬들의 따뜻한 환대에 감사하며,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에서 만나자는 말과 함께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 홍보모델 케이트 업튼의 인터뷰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ateUpton.kr)와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FIrrRXSxjNo)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는 세계 최초 실시간 번역 기능을 통해 32개의 서로 다른 언어로 전세계 게임 유저들과 언어 및 문화의 장벽 문제없이 채팅을 즐길 수 있다. 전세계 수천만 게임 유저들과 함께 왕국을 건설하고, 친구들과 동맹을 맺고, 전투에 참가해 영웅의 레벨을 올리고, 적들을 물리치며 전세계 왕국을 정복한다.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는 폭 넓은 팬층을 바탕으로 92개국 게임 1위, 93개국 전략 게임 1위, 121개국 롤 플레잉 게임(RPG) 1위, 78개국 모바일 앱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는 게임 유저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24시간 365일 진행한다.
22살의 미국 슈퍼모델 케이트 업튼은 지난 주 미국에서 공개된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의 첫 번째 TV 광고에 전쟁의 여신 아테나(Athena)로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