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제주도 국군 방어사령부인 해병대 제9여단 위문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가 4월 21일(목) 두번째로 제주특별자치도 해병대 제9여단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12월에 이어 두번째 방문으로, 우리나라 최남단을 수호하는 국군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것이다.
한국신지식인협회 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이 주관한 이번 전달식에는 김종백 중앙회장을 비롯하여 박성순 해병대 제9여단장, 한윤희 신지식인 봉사단장, 이승훈 제주도 해병대전우회 전 사무총장, 최성순 아이더스코리아 경영지원부장 등 협회 관계자와 후원사, 협력사가 함께했다.
김종백 중앙회장은 이 날,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에 즈음해 아이더스코리아(대표 장성식)가 협찬한 푸라닭치킨 교환권 222장(약 375만원 상당)을 장병들에게 전달했다.
제9여단은 물품을 후원해 준 아이더스코리아에 감사패를 준비했다.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은 “지난 2년여간 코로나19로 인해 휴가를 갈 수 없었던 해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12월에 이어 다시 한 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 협력을 이어가며, 대한민국 대표 공익법인으로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성순 여단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병들을 위로해주신 한국신지식인협회와 아이더스코리아에 감사드린다.”며, “본격적인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제주도가 편안한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국토 방위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제39회 신지식인 인증식을 제16회 신지식인날인 오는 6월 23일(목)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오는 5월 20일까지 제39회 2022년 상반기 신지식인 발굴‧선정을 접수 받고 있다.
스포츠닷컴 유규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