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15회 경주국립공원 자원봉사자대회 개최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김임규)는 지난 19일 더케이호텔에서 15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한자리에 모인가운데 ‘2019년 제15회 경주국립공원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
경주국립공원사무소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올 한해 자원봉사활동을 돌이켜 보며 제18호 태풍 ‘미탁’으로 경주국립공원 피해 복구와 평소에도 경주국립공원과 문화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1t의 생각보다 1g의 실천을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자원봉사자대회를 열어, 한 해 동안 열정적으로 활동한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과 단체별(경주국립공원문화재관리단, 천년미소, 서라벌자원봉사단 등)활동소감 발표, 기념촬영, 문화공연(국악소리꾼, 색소폰)등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한다.
그리고 경주국립공원사무소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간 서로 소통하는 아름다운 시간이었다고 한다.
경주국립공원사무소 소장 김임규는 인사말을 통해 "한 해 동안 경주국립공원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주신 여러분의 노고를 감사드리며, 오늘은 여러분이 한 해 동안 펼쳐오신 봉사의 결실을 맺는 자리로 이자리에 주인공은 바로앞에 계신 자원봉사자입니다 앞으로 동반자의 관계로서 올해보다 내년이 더 기대가되고 소통과 화합 즐거운 추억의 자리가 되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스포츠닷컴 양동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