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피오봉사단 3기, 이달 25일까지 공식 블로그 통해 신청 접수
-7개월 간 환경보호 활동, 자연생태 교육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진행
-활동 참가 시 자녀 봉사활동 점수 부여, 하림 선물세트 증정 등 혜택 마련
(사진제공: 하림)
2014년 처음 결성된 하림 피오봉사단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야생동물 및 자연 보호활동을 진행하고 이웃을 향한 나눔 정신을 실천하는 가족 봉사단이다.
하림 피오봉사단 3기는 4월부터 10월까지 7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중에는 자녀에게 자연과 환경보호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생태학 입문 교육부터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생태체험, 실생활과 접목한 현장학습 등 체계적이고 탄탄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참가 신청은 25일(금)까지 하림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평소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보호에 관심있는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가 있는 가족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10가족이며, 선정 결과는 다음달 1일(금)에 하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피오봉사단 가족 3기에 선정된 가족에게는 풍성한 참가혜택도 마련돼 있다. 가족별 각 활동 참여도에 따라 다양한 하림 선물세트가 증정되며, 현장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녀들에게는 봉사활동 점수도 부여된다.
하림 피오봉사단 단장인 이문용 대표는 “온 가족이 갑갑한 일상에서 탈출해 자연에서 봉사활동과 생태학습을 함께 하며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고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연과의 상생을 중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하림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harimmarket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