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설맞이 봉사활동 진행

posted Feb 1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오는 17일까지 계열사 전국 사업장에 걸쳐 대규모 봉사활동 전개
-'함께 멀리'라는 기치 아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풍성한 설맞이 봉사 실시


<사진> 한화케미칼 김창범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와 신입사원들이 지난 10일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서울시립 꿈나무마을(원장 강효봉)을 방문해 어린이들과 함께 대형 윷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자료제공 : 한화그룹

 


한화는 지난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주)한화/무역, 한화케미칼(주), 한화생명, 한화건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갤러리아 등 주요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저소득 독거노인, 복지시설 아동, 다문화 이주민 등을 찾아 명절선물 전달 및 명절 음식 만들기, 전통놀이 행사 등을 함께 하고 있다.

이에 앞서 (주)한화/무역은 지난 7일 박재홍 대표이사와 임직원 25명이 서울 중구청 자원봉사센터를 찾아 독거노인 100분께 밑반찬 등이 담아 있는 사랑의 효(孝)상자를 전달하며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케미칼(주)은 지난 10일 김창범 대표이사 및 임직원 30여 명이 서울 은평구 녹번동에 위치한 꿈나무 마을을 찾았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신입사원 16명도 참여하여 나눔의 기업문화를 체험할 수 있었다. 함께 명절 음식을 만들고 대형 윷놀이 대회 등을 하며 설의 의미를 되새겼다.

한화케미칼(주) 김창범 대표이사는 "민족의 가장 큰 명절인 설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가슴이 따뜻하다"며 "오늘처럼 곁에 있는 분들과 사랑을 나누고 서로 이해하며 산다면 행복과 희망은 늘 우리 곁에 있을 것이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한화생명(주), (주)한화건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등도 지역사회 복지관 및 아동센타 등을 찾아 어르신 및 아동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설을 준비하고 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