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MISO) 배미주 대표- 세상을 일깨우는 여성 리더

posted Oct 31,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po45.jpg

 

[최혜빈 기자/스포츠닷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미지메이킹, 리더십, 팀빌딩, 자원봉사를 강의-

 

요즘 사회는 리더십을 가장 절실히 필요로 한다.

모든 사회 구조가 다양하고 복잡하게 이어져 있는 현대 사회에서 사람과 사람과의 의사 소통, 사업 등 삶의 모든 연결 관계는 보다 더 주관적이고 능동적인 지도 매개를 요구한다.

 

그것은 지식을 많이 습득하고 물질이 풍부해서 이루어지는 것도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의 인품과 교양을 바탕으로 하는 인성(人性)일 것이다.

 

 1po44.jpg

 

그래서 인성교육이 잘 되고 안되고에 따라서 사회생활에서 우선은 법 질서와 인간 관계의 원만관계가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다.

 

이러한 인성교육을 바탕으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자질을 잘 갖춘 리더십의 정신 및 능력은 바로 가정과 사회, 자신이 속한 조직에서 사람들에게 이익을 주는 훌륭한 인간상의 창출에 기여하게 됨은 매우 당연한 일이다.

 

서비스디자인센터인 미소(MISO)의 대표 배미주씨는 이와같은 교육을 강의하고 또 강사를 배출하는 일에 전념하고 살아가는 이 시대 세상을 일깨우는 여성 리더이다.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미지메이킹, 리더십, 팀빌딩, 자원봉사 등 그녀가 매일 전국 단체 및 지도자를 위한 강의가 쉬지않고 기다리고 있는 것은 배미주 대표의 성실성과 지식이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주었기 때문이다.

 

 1po46.jpg

 

배대표는 "세상이 갈수록 복합적으로 많은 것을 요구하고 또 필요로 하는 다분화로 가기 때문에 앞으로는 많은 지식보다는 올바른 가치관의 인성과 자신이 속한 사회를 어떻게 잘 유지해가고 이끌어갈 수 있는가에 미래의 운명이 좌우된다고 본다“ 면서 ” 무엇보다도 따뜻한 인간애의 봉사정신이 사람의 인성과 리더십을 결정하는 중요 조건“이라고 자신의 강의의 핵심을 토로한다.

 

배대표의 밝은 미소 속에 담긴 힘찬 주관적 의지가 우리 사회의 여성 리더의 필요성이 더욱 간절함을 느끼며 그녀의 사무실을 나섰다.

 

  www.newssports25.com

최혜빈 기자 chb0508@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닷컴/스포츠뉴스25

 


Articles

549 550 551 552 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