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와의 소풍' 제1회 무주 산골영화제 개막
- (무주=연합뉴스) 이윤승 기자 = '설렘, 울림, 어울림'을 주제로 무주 덕유산리조트에서 막을 올린 제1회 무주 산골영화제에서 가수 윤복희씨가 관중석에서 열창하고 있다.2013.6.13. love@yna.co.kr
(무주=연합뉴스) 이윤승 기자 = '설렘, 울림, 어울림'을 주제로 한 제1회 무주 산골영화제가 13일 무주 덕유산리조트 만선하우스 야외무대에서 막을 올리고 닷새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배우 박철민·유다인의 사회로 열린 개막식에는 개막선언, 심사위원 소개, 가수 윤복희씨의 축하공연, 개막작 상영 등이 이어졌다.
-
- '영화와의 소풍' 제1회 무주 산골영화제 개막
- (무주=연합뉴스) 이윤승 기자 = '설렘, 울림, 어울림'을 주제로 13일 무주 덕유산리조트 만선하우스 야외무대에서 막을 올린 제1회 산골영화제에서 홍낙표 조직위원장이 개막선언을 하고 있다.2013.6.13. love@yna.co.kr
홍낙표 조직위원장은 개막선언에서 "푸른 산과 숲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무주에서 영화와의 소풍을 마음껏 즐겨 주길 바란다"며 "4박 5일간의 여정은 무주산골영화제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개막작인 '청춘의 십자로'는 1934년 작품으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한국영화로 배우 조희봉이 변사로 나서 뮤지컬 공연과 함께했다.
-
- '영화와의 소풍' 제1회 무주 산골영화제 개막
- (무주=연합뉴스) 이윤승 기자 = '설렘, 울림, 어울림'을 주제로 한 제1회 무주 산골영화제가 13일 무주 덕유산리조트 만선하우스 야외무대에서 막을 올리고 닷새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배우 박철민·유다인의 사회로 열린 개막식에는 개막선언, 가수 윤복희씨의 축하공연, 개막작 상영 등이 이어졌다. 2013.6.13. love@yna.co.kr
개막식에는 김건 집행위원장, 이두용, 정지영, 이환경, 김태용, 홍재희 감독 등 영화계 인사가 참석했다.
개막식에 앞서 배우 조희봉 씨를 비롯해 서인석, 심양홍, 양재성, 전유성, 권태원, 김기천, 정인기, 김경룡, 박길수 씨 등이 그린카펫을 밟았다.
-
- '영화와의 소풍' 제1회 무주 산골영화제 개막
- (무주=연합뉴스) 이윤승 기자 = '설렘, 울림, 어울림'을 주제로 한 제1회 무주 산골영화제가 13일 무주 덕유산리조트 만선하우스 야외무대에서 막을 올리고 닷새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2013.6.13. love@yna.co.kr
영화제에는 강성필 감독의 '춤추는 숲', 홍재희 감독의 '아버지의 이메일'. 강이관 감독의 '범죄소년', 유지태 감독의 데뷔작인 '마이 라띠마' 등 국내외 14개국의 50여 편의 영화가 상영된다.
영화제 이벤트로 푸른녹음과 함께 음악을 즐길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
- '영화와의 소풍' 제1회 무주 산골영화제 개막
- (무주=연합뉴스) 이윤승 기자 = '설렘, 울림, 어울림'을 주제로 한 제1회 무주 산골영화제가 13일 무주 덕유산리조트 만선하우스 야외무대에서 막을 올리고 닷새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개막식에서 배우 박철민·유다인이 사회를 보고 있다. 2013.6.13. love@yna.co.kr
국악에서부터 어쿠스틱, 재즈, 힙합, 레게, 퓨전, 록에 이르기까지 음악 스펙트럼이 구성된다.
건물 외벽 등에 빛과 영상을 투사해 디스플레이 공간으로 활용하는 미디어 파사트(Media Facade) 가 무주예체문화관에서 관객을 눈을 즐겁게 해준다.
영화제 기간 무주덕유산리조트 '설렘존', 예체문화관 '울림존', 덕유대야영장 '어울림존'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마련된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2013/06/13 18:30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