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직거래 공연팀 섭외 ‘캐스팅베이’ 서비스 개시

posted Jan 1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 공연자(문화예술인) 무료로 프로필을 직접 작성·등록
    - 행사 기획자는 공연자가 올린 프로필 보고 해당 공연팀에 직접 연락·섭외할 수 있어

 

20150115125555_5498425291.jpg

직거래 공연팀 섭외 사이트 캐스팅베이 초기화면
/@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주)이캐스트는 1월부터 온라인 직거래 공연팀 섭외 서비스 ‘캐스팅베이(http://castingbay.net)’를 개시했다.

다양한 종류의 크고 작은 행사에 있어 문화 예술 공연은 필수적인 요소로서, 문화 예술인과 행사기획자 간의 소통의 공간이 될 ‘캐스팅베이’는 크게 음악, 무용/댄스, 퍼포먼스, 전통/퓨전, 가수, MC 등을 주된 내용으로 하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전자현악, 퓨전국악, 대북 및 타악퍼포먼스, B-boy, 팝페라, 재즈밴드, K-POP댄스, 외국인공연, 웨딩연주 등과 같은 행사에 필요한 문화예술 공연 정보들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캐스팅베이’의 서비스 내용은 크게 두 가지로 첫 번째, 공연팀이 프로필을 직접 등록해 놓으면 행사 기획자가 그 프로필과 사진, 공연 동영상등을 충분히 검토한 후 프로필에 나와 있는 해당 공연팀의 연락처로 직접 전화하여 섭외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가 있다. 두 번째는 반대로 행사기획자가 행사내용을 공지하고 공연팀을 공개 모집 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또한, ‘캐스팅베이’는 ‘더 이상 돈이 없어 문화 예술을 포기하는 사람이 있어서는 안된다’라는 슬로건으로 문화 예술인과 행사기획자 간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함 과 동시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를 통하여 행사에 캐스팅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주)이캐스트 온라인서비스부 강필산 팀장은 “캐스팅베이는 팀의 프로필, 공연사진, 공연영상 등 수많은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하였을 뿐만 아니라 행사 기획안 작성 시 꼭 필요한 프로필 및 동영상 자료도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행사 기획자로 하여금 시간 절감은 물론 비용 절감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필 등록은 캐스팅베이(http://castingbay.net)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할 수 있으며, 그 밖의 구체적인 상담 및 관련 서비스 지원 등은 (070-4485-6001)로 문의하면 된다.

Articles

245 246 247 248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