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현의원, 새정치민주연합 충남도당 위원장 출마

posted Jan 14,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엄대진 대기자/스포츠닷컴]

 

새정치민주연합 박수현 국회의원(충남 공주시)이 12일 오전 충남도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17일 충남교통연수원에서 개최되는 충남도당위원장 경선 출마를 선언했다.

 

박수현 의원은 “이번에 다시 충남도당위원장 선거에 출사표를 내게 된 것은 2016년 총선 승리에 이어 2017년 정권교체의 대업을 이루는데 우리 충남도당이 앞장서야 하고, 저에게 다시 한 번 그 역할을 맡아달리는 여러 당원 동지들의 간곡한 권유를 뿌리칠 수 없었다고 재출마의 이유를 밝혔다.

 

박수현 의원은 또 “충남도당은 지난 2년간 도정운영의 동반자로서 소외된 도민과 함게 하고, 안희정 도지사의 성공적인 도정운영을 위해 정책적 지원과 국비확보 활동에 최선을 다해왔다면서 ”이제 대한민국의 모든 정치권이 충남을 주목하고 있고, 대한민국 국민들이 충남의 선택을 지켜보고 이싸“고 충남의 새로운 정치적 위상을 강조했다.

 

이어 박수혀 의원은 “지난 해 충남도당은 대한민국 정당사에 유례가 없는 ‘전당원 토론회’를 개최했는데, 이는 평당원의 힘으로 정당의 새로운 앞날을열어가는 ‘아래로부터의 혁명’이자 ‘희망’이라며 ”충남도당이 새정치민주연합을 살리고 정권교체를 이루어내는 중심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주장했다.

 

충남도당위원장 후보공약과 관련, 박수현 의원은 “당의 주인인 당원들에게 모든 것을 돌려 드리겠다”면서 다음과 같은 다섯가지 공약을 발표했다.

 

 

www.newssports25.com

엄대진 대기자 smi5445@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