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식신 핫플레이스, 한국관광공사 ‘맛있는 여행’에 맛집지도 수록

posted Jan 12,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 여행전문지 청사초롱에 식신 맛집 지도 수록
    - 서울, 부산 주요 맛집정보와 대표메뉴 사진 등 담아
    - 사용자 선정 맛집, 여행전문지에서 인정 받아

 

20150112111404_6476873133.jpg

맛있는 여행(왼쪽)과 씨온의 식신핫플레이스앱 메인 화면
/@ 씨온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업 씨온(대표 안병익)이 운영하는 사용자 참여형 맛집 정보 서비스 ‘식신 핫플레이스(www.siksinhot.com)’가 한국관광공사가 발간한 ‘맛있는 여행’에 서울과 부산의 맛집 지도가 수록됐다고 밝혔다.

‘맛있는 여행’은 한국관광공사가 매월 발간하는 여행 전문지 ‘청사초롱’의 1월호에 포함된 특집 부록으로 서울, 부산, 울산, 통영, 거제, 제주, 속초 등 대표적인 먹거리가 많은 여행지 10곳의 맛집 정보와 전국 음식 명소 5대 거리, 전국 빵 여행, 면식 기행, 우리의 와인, 고속도로 휴게소 별미 등 특별한 맛집 정보를 담고 있다.

이 중 식신 핫플레이스는 서울과 부산의 주요 맛집 정보를 엄선하여 지도와 함께 수록했다. 식신 핫플레이스가 만든 맛집 지도는 서비스 사용자들이 남긴 리뷰와 체크인 데이터를 분석하여 각 지역의 인기 있는 맛집들을 추려냈다.

서울지역의 경우 경복궁의 토속촌, 명동의 명동교자 등 전통적인 인기 맛집부터 연남동의 툭툭누들타이, 청담의 정식당 등 뜨는 맛집의 대표 주자들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식신들이 올린 리뷰 사진이나 제휴 블로거들이 제공한 사진 등을 함께 수록하여 보다 더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씨온의 안병익 대표는 “이번 한국관광공사 ‘맛있는 여행’에 사용자들이 선정한 맛집지도가 수록된 것은 식신 핫플레이스가 공신력 있는 맛집 정보로서 인정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식신 핫플레이스는 사용자 참여로 만들어진 서울, 부산, 인천 맛집지도를 홈페이지에 공개한 상태며 사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전주와 제주 맛집 지도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의 맛있는 여행은 공사 본관 지하1층에 비치된 책자 또는 청사초롱 홈페이지(http://bit.ly/1KkBSiM)에서 e-book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식신 핫플레이스는 웹사이트나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247 248 249 250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