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 꼬치구이전문점 소로야 외

posted Jan 0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철판요리전문점 '철판요리포차판'

맛있는 요리와 함께 재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외식공간이 좋다. 고깃집, 실내포장마차 등 식상한 장소는 피해야 한다. 철판요리전문점 '철판요리포차판'과 같이 특색 있는 곳을 찾는 것이 좋다. '철판요리포차판'은 특화된 메뉴라인과 눈길을 끄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모든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곳이다. 무엇보다 맛있는 요리와 즐거운 퍼포먼스가 있고 가격 부담도 없어 인기가 높다. 주문과 동시에 뜨겁게 달궈진 철판에서 즉석요리를 해주는 스테이크 메뉴가 메인이다. 토시살, 목등심, 채끝살, 목전지 등 다양한 스테이크를 선보이고 있는데 품질이 확실한 고기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육즙이 가득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스테이크는 소주 또는 맥주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요리과정을 그대로 지켜보는 재미있는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든다. 불쇼와 같은 퍼포먼스는 하나의 이야깃거리가 되고 이러한 부분은 모임 전체의 분이기를 더욱 좋게 만들어 주게 된다. 또한 숙주볶음, 볶음요리, 탕요리,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입맛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이렇게 다양한 요리가 있다는 것도 많은 사람이 모이는 모임에서는 큰 장점이 된다.

◇황기순의 손칼국수&왕돈까스

'황기순의손칼국수&왕돈까스'는 분식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다. 스타마케팅을 통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와 함께 최상급식재료 사용, 뛰어난 맛과 품질, 저렴한 가격경쟁력 등으로 내실을 다져 수익성이 높은 알짜배기 창업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고급 밀가루로 24시간 저온 숙성해 직접 손으로 만드는 홍두깨 손칼국수부터 국내산 냉장육으로 만든 수제 왕돈까스까지 모두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다. 판매가격은 중저가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러한 높은 만족도가 매출로 직결되고 있는데 실제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의 경우 작은 규모에서도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알려졌다. 분식체인점 '황기순의 손칼국수&왕돈까스' 관계자는 "전문인력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하고 최소의 인력으로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어 인건비를 크게 줄일 수 있다"고 말하면서 "또한 소자본·소점포로 창업을 할 수 있고 테이블 회전율이 매우 빨리 작은 점포에서도 충분히 높은 매출달성을 올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꼬치구이전문점 소로야

'소로야'는 화려한 콘셉트 대신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와 대중성 높은 꼬치구이 메뉴를 내세워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 일본 정통 요리사가 꼬치구이를 3,3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재방문율을 높이는데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소로야' 본사에서는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는데 특히 체계적인 창업절차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소로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는 최소한 3차례의 매장 방문이 요구된다. 매장을 방문하며 브랜드의 분위기와 콘셉트를 익히는 것은 물론 창업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해야 가맹점 개설을 지원한다. 무분별하게 가맹점을 개설하는 것이 아니 창업 의지를 가진 가맹점주를 적극 지원하는게 본사 측의 방침이다. 본사 상담 및 현장 미팅과 함께 입지선정, 가맹계약 이후 본격적인 교육 및 매장 공사가 시작된다. 이 시기에는 1:1 조리실습을 비롯해 교육매장 주방실습, 포스시스템 운영, 오픈 전 리허설 등이 이루어지며 창업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키게 된다.

◇퓨전푸드 감성공간 트래블앤쿡

프랜차이즈 다국적 퓨전푸드 감성공간 '트래블앤쿡'과 같은 브랜드를 선택하면 된다. '트래블앤쿡'은 세계로 떠나는 음식여행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찹스테이크부터 짬뽕, 피자, 필라프, 팬볶이 등 각국 요리의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오랜 프랜차이즈 성공운영을 자랑하는 본사의 철저한 지원으로 인해 기존 외식업의 문제점을 확실히 해결하고 있다는게 돋보인다. 본사에서는 갑작스러운 인력 문제에 따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매장인력 파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가맹점에 결원이 발생할 경우 본사에서는 매장인력 파견시스템을 바탕으로 적극 지원한다. 따라서 노동의 강도를 줄일 수 있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 또한 철저한 교육을 통해 초보자도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가맹점 늘리기에 급급해 부실한 교육을 하는 프랜차이즈와는 확연히 다르다.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만큼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는 교육시스템을 통해 전체적인 운영노하우를 확실히 전수한다. 실제로 교육시스템에 대한 가맹점주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 이외에도 매장 오픈 후 정기적인 슈퍼바이저들의 방문을 통한 관리, 식재료 안정적인 공급, 상권 특성에 맞는 프로모션 및 이벤트 실시 등을 통해 가맹점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주고 있다.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유입 효과를 향상시켜 준다는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고깃집체인점 '우마루'

우마루는 기존 고깃집과 다른 콘셉트로 외식시장의 어려움 속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동시에 판매해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여기에 소 한 마리, 돼지 한 마리와 같은 특화된 메뉴를 구성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 소 한마리 메뉴는 한우채끝등심1+·갈비살·안창살·우마루차돌 등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다. 또 돼지 한 마리의 경우 국내산 생삼겹살·국내산 생목살·항정살·가브리살로 구성된다. 10년 가까운 성공노하우를 갖춘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시스템 역시 시장에서 승승장구하는 이유 중 하나다. 본사에서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부분을 전문적으로 지원해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확실히 돕고 있다. 특히 선진화된 물류시스템을 통해 원가경쟁력을 확보하게 해주는 방식은 모든 가맹점주가 크게 만족하는 부분이다. 본사에서는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전문경영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 인프라를 통해 매출향상을 도와주고 있다. 더불어 전문인력을 파견해 지속적으로 매장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이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 및 브랜드 경쟁력 업그레이드를 통해 변화하는 환경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247 248 249 250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