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블루베리로 각광받는 '블루베리 내장산농장'

posted Dec 29,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블루베리/@ 내장산농장>
 

최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블루베리 소비가 늘고 있다. 뉴욕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는 다양한 연구결과를 통해 이미 그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높은 안토시아닌 함유로 항암작용과 시력보호 등의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블루베리는 꾸준히 섭취하면 높은 효능을 볼 수 있다. 건강식으로 즐기는 블루베리, 어디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을까.

전북 정읍시 입암면 지선리 204번지에 위치한 '블루베리 내장산농장'은 높은 품질의 블루베리를 판매중인 곳으로 일대에서 건강농가로 알려져 있다.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을 수 있는 블루베리 구매처로도 이름난 이곳은 맑은 물과 공기, 비옥한 토질에서 직접 재배한 블루베리를 농가 직거래를 통해 제공하고 있어 산지의 신선함 그대로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농장 관계자는 "맑은 공기와 물 그리고 경치 좋은 정읍 근처에 위치한 농장은 밤낮의 기온 차와 충분한 일조 등의 최적의 자연조건을 가지고 있어 높은 품질의 블루베리가 생산되고 있다. 블루베리의 맛과 향, 당 등 고품질의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위해 무농약 친환경재배, 우기의 비가림, 방조망 시설 등을 통해 재배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다양한 효능을 지닌 블루베리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웰빙 건강식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농장에서는 제철을 맞은 싱싱한 블루베리 생과를 비롯해 원액 그대로를 담은 블루베리즙과 오디즙, 복분자 즙, 오디생과를 함께 판매 중이다"고 덧붙인다.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으로 자란 이곳의 블루베리는 보랏빛이 선명하고 당도가 높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친환경 재배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제철에는 예약을 하고 주문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제철을 맞아 과육이 좋고 과즙이 풍부한 블루베리는 냉동실에 넣어 보관하면서 생과로 섭취하거나 우유 등과 함께 갈아서 마시면 건강식으로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더욱 간편하게 블루베리의 효능을 보고자 한다면 블루베리즙을 추천한다. 직접 재배한 무농약 블루베리를 그대로 즙을 내어 담은 블루베리즙은 보관이 용이하면서 효능은 그대로 담은 특징으로 많은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친환경 무농약으로 재배한 햇 오디도 높은 품질로 구매할 수 있으며 무농약 오디로 즙을 낸 오디즙과 기력보충과 노화방지, 피로회복에 좋은 복분자즙도 높은 맛과 품질로 구매할 수 있어 건강식을 찾고 있다면 눈 여겨 볼만하다.

'블루베리 내장산농장' 대표는 "고품질의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 중에 있다. 맑은 자연환경에서 무농약으로 자란 블루베리는 웰빙식품으로 가족의 건강을 책임질 것이다. 맛과 품질, 가격의 삼박자를 두루 갖춘 내장산농장의 블루베리 드시고 건강한 생활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루베리 구매는 문의(080-777-1600)와 홈페이지( http://블루베리베스트.kr )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