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포장마차 '철판요리포차판', 유행 타지 않는 창업아이템으로 눈길

posted Dec 15,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프랜차이즈 철판요리전문점 '철판요리포차판', 어떤 상권에서도 단골 확보 


연말연시에는 대부분의 술집 매출이 올라가게 된다. 회사회식을 비롯해 동창회, 친구모임, 송년회 등 각종 모임에 술이 빠지지 않기 때문이다.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고 분위기가 좋은 술집은 연말연시 대목에 큰 수익을 올리기도 한다.

이러한 경향으로 인해 연말연시에 주점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이렇게 특정 시기를 노려 창업할 경우 잠깐의 호황은 누릴 수 있지만,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없게 된다. 창업을 서두르다 유행성 아이템을 선택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따라서 주점창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특정 시기를 고려하기보다는 사계절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 신중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는 아이템이라면 더욱 좋다. 이러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대표적인 주점창업 아이템으로는 철판요리전문점 '철판요리포차판'을 들 수 있다.

'철판요리포차판'의 가장 큰 특징은 목등심, 채끝살, 목전지 등을 이용한 이색 스테이크를 비롯해 숙주볶음, 다양한 볶음요리 등을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철판에 볶아 주는 방식을 통해 요리의 퀄리티를 높였다는 것이다. 때문에 사계절 내내 고객몰이를 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고 특히 다양한 철판요류가 술과 궁합이 너무도 잘 맞기 때문에 충성고객도 쉽게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유행에 민감하지도 않다. 철판요리는 트렌드에 영향을 받는 요리가 아니고 즉석에서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를 해서 신뢰도가 높다. 이러한 높은 신뢰도는 시간이 가면 갈수록 오히려 고객들을 불러모으는 원동력이 된다. 즉 장기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유흥가 등의 중심상권은 물론이고 주택가 등의 동네상권에서도 단골고객 확보가 가능하다.

실내포차창업 프랜차이즈 '철판요리포차판' 관계자는 "상권에 큰 제약을 받지 않고 소자본 및 소점포로 창업이 가능해 가맹점 개설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하면서 "전문인력이 필요 없고 최소의 인원으로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해 초보창업자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본사에서는 초보창업자들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지원시스템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어느 상권에 입점해도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어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문의: www.pochapan.com / 1899-2450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