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강렬한 레드의 유혹 ‘나이트 종강파티’ 개최

posted Dec 13,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아듀 2014! 솔로들이여 방구석에서 Stand up

 
크기변환_20141212170558_6266646662.jpg
19일(금)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밤새도록 놀이기구를 실컷 탑승하고 불타는 금요일을 만끽할 수 있는 나이트 종강파티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고 있거나 종강을 맞이한 대학생은 롯데월드 어드벤처로 모여라! 오는 19일(금)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밤새도록 놀이기구를 실컷 탑승하고 불타는 금요일을 만끽할 수 있는 ‘나이트 종강파티’를 개최한다.

이날은 특별하게 드레스 코드를 ‘포인트 레드’로 정해 강렬한 레드 색상으로 의상에 포인트를 준 선착순 50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밤새도록 놀이기구를 즐기고 신나는 특집 공연과 나이트 멀티미디어 퍼레이드로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충분하니 19일 금요일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화끈하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나이트 파티’에서는 인기 절정 뮤지션들의 음악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우선 감성 보컬 김태우, 귀여운 댄싱머신 박재범을 비롯해 애니메이션크루, 래퍼RP, 락커스빈, 로꼬, 그레이 등과 함께 후끈 달아오른 금요일밤 분위기에 취해보자.

이와 더불어 75도 각도로 올라갔다가 떨어지는 바이킹 ‘스페인 해적선’, 실내 곳곳을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롤러코스터 ‘후렌치 레볼루션’, 이집트 신전 속으로 떠나는 짜릿한 모험 ‘파라오의 분노’ 등 어드벤처 내 14종의 놀이시설을 밤새도록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상기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이 뿐만이 아니다. 12월 나이트파티 방문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닝자동차, 후지인스탁스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나이트 파티’ 티켓은 1인 1만 7천원으로, ‘위메프’, ‘티몬’, ‘쿠팡’에서 구입 가능하다. 당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티켓 교환처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