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문화 측정 위한 ASQ 자가진단 툴, 비즈니스 성과 가속화 위한 기회 제안

posted Dec 10,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740813719_20140225211401_1045169146.jpg
 
 모든 분야와 조직, 업계의 품질에 대한 선도적인 권위기관인 ASQ(http://asq.org/index.aspx)가 조직들이 자신의 품질 문화를 평가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하기 위해 실행 가능한 조치로 전환할 수 있는 경쟁력과 기회를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줄 온라인 자가진단 툴을 공개했다.

이 툴은 앞서 올해 초 실시된 ASQ와 포브스 인사이츠(Forbes Insights)의 품질 문화 리서치 보고서의 일부다. 이 백서 "품질 문화: 기업의 성장 및 성과의 가속화(Culture of Quality: Accelerating Growth and Performance in the Enterprise, http://goo.gl/ub3Q7R)”는 8월에 공개되었으며 전세계 고위급 경영진 1010명과 품질 전문가 1281명의 응답을 바탕으로 구성됐다.

이 자가진단 툴은 비즈니스와 커뮤니티에서 품질 툴의 사용을 촉진하고 폐기물을 줄이고 월등한 제품생산을 통해 개선된 사업 성과와 서비스품질을 보여주기 위한 연례 축하행사인 세계 품질의 달(World Quality Month, http://goo.gl/sVlBE5)의 일환으로 지난 11월 말 공개됐다.

이 자가진단 툴(self-assessment tool, http://goo.gl/Drrf7j)은 성공적이고 지속 가능한 품질 문화의 주요 특성 10가지를 측정하며, 고객 참여, 품질 비전과 가치, 리더십 몰입도 등이 포함된다. 자가진단이 완료되면 사용자들에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스코어카드와 결과 요약을 제공되며 조직을 교육하거나 조치를 취하도록 설득하는 데 이 결과를 사용할 수 있다.

윌리엄 트로이(William Troy) ASQ 최고경영자(CEO)는 “자가진단 툴은 조직들이 그들의 품질 문화를 측정하고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며 그들의 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자가진단 사용자들은 그들의 결과를 올해 초 리서치의 일환으로 조사된 조직들 및 매출 규모와 업계에 따른 각 조직들의 결과와 비교해볼 수 있다.

자가진단을 완료한 후 ASQ는 사례분석에서 현장 트레이닝까지, 조직이 성장과 사업 성과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ASQ 소개

ASQ는 보다 살기 좋은 세계를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와 수단을 공유하며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글로벌 커뮤니티다. 전세계 150개국에 수백만의 개인 및 단체 회원을 갖고 있는 ASQ는 전세계 기업과 조직 및 지역사회를 변화시켜 내일의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다양한 분야의 품질 옹호자들의 힘을 결합시키는 역할을 하는 기관이다.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Milwaukee)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국, 인도, 멕시코에 국가 서비스 센터를, 그리고 아랍에미리트에 지역 서비스 센터를 두고 있다. ASQ의 회원, 임무, 기술 및 교육 훈련 등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http://asq.org/index.aspx)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Articles

258 259 260 261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