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I.N.D, 첫 퍼포먼스 성공적 마무리

posted Dec 09,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슬픔을 잊지 말아주세요”
- 한국인 정체성 담긴 콜라보 공연의 발굴

 
20141209160009_9239830306.jpg
첫 무대를 장식하는 최나라 씨
(사진제공: 더마인드)
 
 
 The M.I.N.D의 첫 번째 ‘인식 바꾸기’ 퍼포먼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서울의 공연 카페에서 The M.I.N.D의 첫 번째 공연이 이틀에 걸쳐 진행됐다. 공연은 3가지 테마로 나뉘어 이루어졌다. 일제강점기 시대 아픔을 고스란히 안고 있는 위안부 할머니들에 대한 애니메이션에 기획자 최나라씨의 라이브 곡이 어우러졌다. 아티스트 나하린씨의 그림 <순옥이>를 모티프로 하여 할머니들의 ‘한’의 정서를 담아 레치타티보 형식을 가미해 애잔한 느낌이 드는 곡이다.

The M.I.N.D의 꿈을 나누자는 취지를 담은 Dream파트를 담당한 밴드 P.O.W의 에너지 넘치는 노래들과 신다정 프로젝트의 감성 넘치는 곡들 또한 The M.I.N.D의 퍼포먼스에 힘을 보탰다.

이틀간의 공연을 무사히 마친 기획자 최나라씨는 “The M.I.N.D 브랜드 론칭 자리로 첫 발을 내딛는 무대였기 때문에 드디어 시작됐다는 생각에 긴장감의 연속이었다. 이번 퍼포먼스를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는데, 나하린씨의 그림 <순옥이> 퍼포먼스를 공연에 와주신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위안부 할머니들의 슬픔을 잊지 말아주셨으면 한다. 더불어 ‘인식바꾸기’라는 테마를 위해 올루미 브랜드의 조명 디스플레이와 라이징스타 사운드가 함께 해주어 더 좋은 무대가 되지 않았나 싶다."고 소감을 전해왔다.

The M.I.N.D는 첫 번째 공연을 무사히 마치고 바로 두 번째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한국인의 정체성을 담은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 무대가 국내에서 벗어나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길 기대해 본다.
 
20141209160123_2228331314.jpg
Dream 파트의 공연팀 신다정 프로젝트와 The P.O.W
(사진제공: 더마인드)

더마인드 소개
THE M.I.N.D는 우리가 결코 잊지말아야 하고 알아야 하는 것에 대해 알려서 갇혀있던 인식을 바꾸자- LET’S CHANGD OUR MIND이다. 우리나라뿐 아닌 세계 속에서 문화인들로써 부담감을 가지고 한국인들의 정체성을 담은 공연을 기획하고 알리므로 보다 나은 문화공연을 통해 시스템 확립과 업그레이드되는 발판이 되어 후배들에게 모범이 되고 The MIND 는 의미있는 공연을 만들어가겠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259 260 261 262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