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슬로우리딩 목독파티 운영

posted Dec 01,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천천히 책 읽는 시간 마련, 뇌기능회복과 힐링을 위한 다양한 체험 모듈 개발

 
20141130161906_9995039195.jpg
힐리언스 선마을 슬로우 리딩 묵독파티
(사진제공: 힐리언스)
 
 
 강원도 홍천 종자산 장수촌 250고지 위치한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 선마을 (촌장: 이시형)에서는 매주 주말 스테이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슬로우 리딩 묵독파티를 진행한다. 실제 뉴질랜드 웰링턴의 슬로 리딩 클럽에서 진행하는 방법을, 최적의 공간인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진행하게 된 것이다.

해외에서는 이미 카페 등 장소 제한없이 책을 읽는 모임이 활발하게 운영 중이며. 컴퓨터와 인터넷, 스마트폰 등 디지털 중독시대에 살아가는 지금, 디지털 디톡스 개념이 각광받으면서, 아날로그적 시대의 향수와 회상, 경험으로 되돌아가고픈 시대의 흐름으로 보인다.

이 체험의 방법에는 몇가지 간단한 규칙이 있다. 스마트폰 소지 금지 , 불필요한 소리 내지 않기, 천천히 한글자 한글자 정독하며 천천히 책 읽기, 방법도 간단하다. 간단한 스트레칭과 호흡 명상 후 속독하지 않고 천천히 읽으면서 기억에 남는 글귀는 메모하면 된다.

이번 슬로우리딩 목독파티는 단순한 힐링체험을 넘어, 완전한 디지털 디톡스, 뇌기능과 읽어버린 오감회복, 도심의 공기, 컴퓨터와 인터넷, 각종 매체, 스마트폰의 중독으로부터 벗어나고, 집중력과 분석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힐리언스 선마을에서는 매주 주말 운영하며.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간단한 차와 견과류를 제공한다.

-문의: 1588-9983
-홈페이지: www.healience.com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