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 소금’을 만든 박창근 박사

posted Nov 25,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건강과 맛의 원천 ‘수소 소금’ 새 상품 내놓아


b1.jpg



[윤미숙 기자/스포츠닷컴]


활성수소 보건의학학회 회장인 박창근 박사가 ‘수소 소금’이란 새 상품을 내놓았다. 일명 먹는 수소 소금으로 건강과 맛을 원천적으로 만든 수소 소금이다.


박창근 박사는 다음과 같이 소금에 대해 말하고 있다.

소금은 동서고금을 통해서 각종 요리에 조미료로 쓰이며 소금이 들어가지 않으면 맛을 제대로 낼 수가 없다. 소금은 삼투압 작용에 의한 방부작용이 있어 채소를 절이거나 생선이나 고기의 보존과 방부제로 널리 사용되어 왔다.


우리몸에 소금은 생리적으로도 아주 중요한 물질로서 우리몸의 체액을 존재하며 삼투압을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소금을 이루고 있는 성분중 나트륨 성분은 체내에서 혈액이나 그 밖의 체액에 알카리성분은 위액의 염분을 만들어 주는 재료로서도 중요하다. 따라서 체내에 염분이 부족하면 소화액의 분비가 줄어지고 식욕이 없어지며, 전신무력감, 권태감, 피로감, 정신 불안 등이 나타난다.


박창근 박사는 한국에는 전 세계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세 가지의 큰 축복이 있다고 말한다.

- 첫째는 우리가 먹는 천일염이다. 천일염은 세계 최고의 소금이다.

-둘째가 약성분자다. 우리나라는 온 산이 약초들로 구성되어 있다. 얼마나 쉽게 구할 수가 있는가?.

-셋째는 발효 분자다. 우리나라는 지리적으로 발효가 아주 잘되는 것이다. 김치, 된장, 청국장외 얼마나 건강에 크게 기여하는가?. 우리는 정말 이 땅에 사는 것을 감사해야한다.


그는 강의를 하면서 건강 10계명 중에 가장 외치는 것이 ‘염식다수’라고 한다.

좀 짭짤하게 먹고(염분) 물을 하루에 꼭 7-8 컵을 먹는 것이다.

그러면 몸속 해독 작용도하고 물맛이 아주 맛있는 것이다. 에너지가 있고 힘이 나는 것이다. 소금에 있는 나트륨 걱정을 아니 할 수 없다고 한다.

사실은 나트륨이 고혈압을 일으키는 것이 아니고 고혈압을 일으키는 주범은 바로 설탕인 것이다.


타임지와 프랑스 파리 (5, 13) 대학등 연구 결과가 나왔다. 프랑스 성인 남녀 약 10.000명을 대상으로 혈압 데이터를 비교 분석하는 방대한 조사를 한 결과 소금 속 나트륨은 고혈압과 큰 관련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의 한 연구소에서는 고혈압의 주범은 설탕이라는 것이다. 분별력 있게 잘 알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인류의 5대적은 가난, 무지, 실업, 전쟁, 질병이다. 우리가 무지에서 깨어나서 건강학 공부를 바르게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박창근 박사는 일본을 다녀와서 산호(수소)에 큰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소화와 질병 90%는 활성 산소로 생긴 질병인데 이온 산화는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황산화제가 아닌가 하는 확실한 믿음을 가지게 되었다. 이온 산소 1캡슐은 오랜지쥬스 1,000잔의 효과와 비타민 C의 176배 비타민 E의 431배 카테킨의 290 배가 들어 있는 지구상에서 강력한 물질인 것이다. 그래서 소금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다가 개발하게 된 것이 산호(수소)의 강력한 물질과 우리나라의 최상의 품질 천일염과 기적의 백색가루라는 구연산이다.


구연산은 고혈압과 피로회복, 다이어트, 노화방지 젖산 분비를 감소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지금 이 나라의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이 식초요법이다.

구연산에 식초는 비교가 될 수 없다. 구연산은 ‘카복실기’ 즉 COOH기가 식초의 3배가 붙어 있으니 3배의 효과가 더 있다. 그래서 식초 (흑초 백초 등등) 요법으로 건강을 지키든 사람들도 구연산으로 바꾸면 3배의 효과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나라의 천일염과 산호(수소)와 구연산 기타등과의 조합을 이루며 산호 수소 소금을 개발하게 된 것이다.


한국화학시험성적서에서도 수소 소금과 일반 천일염과 죽염과 비교 분석 했더니 결과치가 놀라울 정도로 뛰어난 것이다. 소금의 나트륨을 분해시키는 칼륨이 엄청나게 분포되어 있는 것이 시험성적표에 비교분석 기록되어있다.

건강에 아주 좋은 소금 좋은 소금만 잘 먹어도 우리의 몸은 건강해지는 것이다. 바다의 소금이 3%이하가 되면 어떻게 될 것인가? 끔찍한 일들이다. 그만큼 소금이 중요한 것이다.



<박창근 프로필>

·의료법인 태봉의료재단 / 회장

·국제외어 신학 대학교 대체의학 / 명예박사

·사단법인 총회신학 연구원 / 대체의학 교수

·서울지식 인력개발 평생 교육원 / 교수

·120세 장생뜸 개발자 (세계 최초)

·BP12 새생명 치유법 / 창시자

·사단법인 한국무예 진흥회 대도화랑무예

기독교지회 / 총회장

·(주) 옹달샘 미네랄 코리아 / 회장

·(사단법인) 한국영재(Brain) 개발원 / 명예회장

·국제중의사 협동조합 / 회장

·국제중의 침구학회 / 회장

·사단법인 세계문인협회 / 정회원

저서

· 민간의료와 삶의 지혜

· 아직 안해봤어? 수&수(壽秀)외



www.newssports25.com

윤미숙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종합일간뉴스 스포츠닷컴


Articles

267 268 269 270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