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진구, 감정평가사 전문상담 창구 운영

posted Jun 02,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배영숙 기자/스포츠닷컴]

 

 전주시 덕진구(구청장 노학기)는 2013년 5월 31일 개별공시지가를 결정?공시하고 7월 1일까지 개별공시지가 이의신청 기간 중 개별공시지가에 대한 주민들의 궁금증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해 민원봉사실 내 임시『감정평가사 전문상담 창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정평가사 전문상담 창구』운영은 국토교통부 장관이 매년 공시하는 관내 표준지공시지가를 담당하는 감정평가사 4명이 순환하며 개별공시지가의 결정방법 및 가격산정 등에 관한 궁금한 사항에 대해 전문 상담하며, 기타 부동산 일반에 관한 사항도 상담이 가능하다.

 

『감정평가사 전문상담 창구』운영 기간은 개별공시지가 이의신청 기간인 7월 1일까지이며, 상담 장소는 덕진구청 민원봉사실내에 임시 상담창구를 개설하여 방문 혹은 전화 상담을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덕진구의 전년도 상담실적은 156건으로 개별공시지가 민원을 선제적으로 해소함은 물론, 주민의 궁금중 해결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향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김상용 민원봉사실장은 “이번 개별공시지가와 관련한 감정평가사 전문상담으로 주민의 이해를 돕고 궁금증을 해결함으로써 공정하고 신뢰성 있는 지가행정 서비스를 제공하여 명품 구정 실현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덕진구청 민원봉사실로 문의하면 된다.

 

www.newssports25.com

배영숙 기자 smi5445@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