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 2014 경기도보육인한마음대회 개최

posted Nov 11,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41110142635_7725357644.jpg

(상)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 변용만 회장, (하)경기도지회 보육교직원들
(사진제공: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회장 변용만)는 7일 오후 1시부터 고양시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2014 경기도보육인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회장 변용만)가 주최하고 고양시어린이집연합회(한연현 준비위원장)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김유임 부의장, 최봉순 고양시 부시장 등 내빈, 모범보육교직원, 도연합회 및 31개 시·군지회 임원, 경기도 및 시·군 담당공무원 등이 참석하여 보육교직원을 격려하고 보육발전과 보육인의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식전행사로 피아노5중주와 1부 강의순서로 보건복지부 김대식 사무관의 ‘안전지도 및 지도점검 매뉴얼 교육’, 굿네이버스의 ‘아동학대예방교육’이 진행되었고, 이어서 2부 MAKING BOYZ의 활기차고 감동 넘치는 공연이 펼쳐져 많은 박수를 받았다. 3부 순서로 보육영상물을 상영하여 보육의 역사와 현장의 어려움, 비전을 아름다운 영상으로 표현하였고, 경기보육인의 다짐, 내빈 축사 등의 기념식 및 모범보육교직원에 대한 표창이 수여되었다.

경기도의회 김유임 부의장은 격려사를 통하여 “현재 경기도교육청의 내년도 어린이집 누리과정 예산이 제외되어 있는 점”을 밝히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대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성 고양시장은 영상인사를 통하여 “고양시의 앞서가는 보육을 위하여 더욱 관심을 가지고 필요한 정책을 추진하여 갈 것”이라고 하였다. 행사를 주최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경기도지부 변용만 회장은 “정부 정책의 혼돈과 타협의 부족으로 어린이집의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어린이집 학부모들을 불안하게 하는 일은 절대 없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