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 ‘핫 바디·게임 덕후·요조숙녀’ 서유리 인터뷰 진행

posted Nov 03,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섹시함 전면에 내세워 ‘화보’, ‘코스프레’, ‘SNL’, ‘영화’ 전방위 활동
- “맥주 한 잔도 제대로 못 마셔요”…월간 ‘아이엠’ 인터뷰에서 숨겨왔던 숙녀 본성 고백
- ‘핫 바디·게임 덕후·요조숙녀’ 사기 캐릭 서유리

 
20141103100559_6069267787.jpg
서유리가 싱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아이엠 11월호 인터뷰를 통해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 화제다.
(사진제공: 이음소시어스)
 
 
 
 ‘SNL’의 섹시 크루 서유리가 싱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아이엠’ 11월호 인터뷰를 통해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 화제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섹시한 마스크를 무기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서유리가 스스로 생각하는 자신의 인기 비결은 섹시함이 아닌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여자친구에 대한 남성들의 판타지다.

‘밤 문화를 좋아하게 생겼다, 술도 잘 마실 것 같고’라는 서유리의 인터뷰 내용처럼 실제로 대중이 그녀에 대해 갖고 있는 이미지는 다소 야하다. 하지만, 연간 술자리를 갖는 횟수가 한 손에 꼽을 정도이며, 게임 이외에 취미는 독서나 여행 정도라고 말하는 그녀에게서 ‘SNL의 섹시 크루 서유리’는 찾아 볼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인터뷰를 진행한 기자는 “함께 롤을 할 수 있는 예쁜 여자는 극히 드물기 때문에 서유리는 남성들의 판타지 그 자체다.”라며,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술 한잔 못 마신다고 이야기하는 그녀를 보며 ‘사기캐릭터’란 말이 떠올랐다.”고 밝혔다.

서유리의 보다 깊은 속내를 담은 인터뷰 내용은 싱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아이엠>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셜 소개팅 서비스 앱 ‘이음’과 ‘아임에잇’을 운영 중인 이음소시어스에서 발행 하는 월간 <아이엠>은 전국 커피 전문점 매거진 스탠드와 온라인 블로그 ‘이음신 캐비닛’ (http://iumsin.com/220167671384)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기구독은 <아이엠>편집국(02-324-6000)에서 신청 할 수 있으며, 현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