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중소기업제품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한 -2013년 대-중소기업 구매상담회 개최

posted May 3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김현아 기자/스포츠닷컴]

 

부산시는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도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지역 중소기업을 위한 대기업-중소기업의 구매상담회를 대기업 20여 개, 중소기업 130여 개 등 150여 개 업체가 참여하는 가운데 6월 19일 오전 11시 벡스코 제2전시관 4E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구매력이 뛰어난 △현대자동차, 삼성중공업, 두산중공업, 현대기아자동차 등 제조분야 △한국남동발전·한국수력원자력 등 공공기관 △CJ오쇼핑 유통업체 등 20여 개의 대기업 구매관계자(MD)가 직접 참가하여 중소기업관계자와 상담을 한다. 아울러 이번 상담회에 참여하는 중소기업은 대기업과의 1대1 상담을 통해 납품거래, 협력업체 등록, 기술교류 등 협력기회를 얻을 수 있다.

 

구매상담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6월 5일까지 매치넷시스템(www.matchnet.or.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go.kr) 공지사항 또는 기업지원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 동반협력부, 부산경제진흥흥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은 기계·조선·자동차 부품산업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나, 중소기업이 99%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제품 판로에 대한 노력이 다른 지역보다 절실하다.”라고 전하고, “이번 상담회를 통해 지역에 맞는 정책과 대안들을 마련해 부산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www.newssports25.com

김현아 기자 smi5445@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