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 2013년 교통사고 줄이기 운동 범국민 대회 개최

posted May 28,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김현아 기자/스포츠닷컴]

 

부산시, 5.29. 15:00 시청 1층 대강당에서 허남식 부산시장을 비롯한 시의회의장, 부산경찰청장, 교통안전관련단체, 모범운전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13년 교통사고 줄이기 운동 범국민 대회’개최◈ 무사고 운전자 등 교통질서 유공자 39명에 대한 표창수여 및 교통가족 노고에 보답하기 위한 인기가수 초청 특집 공개방송의 시간 마련

 

부산시는 교통사고로 인한 인명과 재산피해를 예방하고 선진 교통문화 조기 정착을 위한 ‘2013년 교통사고 줄이기 운동 범국민 대회’를 5월 29일 오후 3시 시청 1층 대강당에서 허남식 부산시장을 비롯한 김석조 부산시의회의장, 신용선 부산경찰청장, 교통안전관련단체, 모범운전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로교통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이종석)가 주관하고 부산시, 부산시의회, 부산지방경찰청, TBN한국교통방송 부산본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먼저, 대회 1부에서는 30년 무사고 운전자 89명을 포함하여 10년 이상 무사고 운전자 852명을 대표해 유공자 39명에 대한 시상식이 실시된다. 이어서, 교통사고 줄이기를 위한 결의문 채택, 교통사고 예방 홍보 동영상 상영 등이 진행된다.

 

다음으로 2부에서는 그동안 교통가족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영도 녹색어머니자문단의 합창공연 및 TBN 한국교통방송 부산본부에서 인기가수 현철, 박주희 등을 초청한 특집 공개방송의 시간이 마련된다.

 

도로교통공단 부산광역시지부 관계자는 “교통사고로 인한 인명과 재산피해를 예방하고 선진교통문화 조기정책을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를 통해 부산지역 교통사고 줄이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www.newssports25.com

김현아 기자 smi5445@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