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전라북도 보육인 한마음대회 전주시에서 개최

posted May 28,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김은영 기자/스포츠닷컴]

 

전주시(시장 송하진)는 25일 오전 9시 전주실내체육관에서 “2013년 전라북도 보육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굳건한 사명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보육인들을 격려하는 자리로 한마음된 전라북도, 희망찬 보육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보육인의 사회적 역할과 위상을 재정립하고 전북 보육발전을 위한 보육인의 다짐과 보육의 질적서비스 향상을 위한 화합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북어린이집 연합회 회원 1,600여개 어린이집의 보육 교직원 등 5,0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송하진 전주시장을 비롯한 전라북도지사, 전라북도의회의장, 국회의원, 전주시의회의장 등 각계 인사들이 참가하여 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였으며, 보육사업에 적극적으로 지원하신 송하진 전주시장님께 감사패 및 한 해 동안 보육발전에 공이 많았던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사 60여명에게 표창이 전수되었다.

 

또, 식전행사로 B-Boy 공연과 그때 그 밴드, 그리고 식후행사는 통합시군별로 보육공무원과 보육교직원이 함께하는 장기자랑 9개팀의 경연과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순으로 진행되었다.

 

송하진 전주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헌신적인 사항을 베풀어주시는 보육인에게 감사를 드리며, 보육여건 개선과 보육지원정책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며 어린이집 원장과 연합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통해 인성교육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www.newssports25.com

김은영 기자 key0425@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