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 9월 공연, 부모와 자녀가 함께 듣는 감성 음악회

posted Sep 0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남전우 기자/스포츠닷컴]

 

Can You Hear Me? I Can Hear You! - 함께 하는 삶, 함께하는 음악

 

인천시립박물관에서는 3월9일부터 11월9일까지 매달 둘째 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상설음악회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을 총 9회 진행하고 있다.

 

인천지역의 대표 공연프로그램의 하나로 자리매김한 박물관 상설음악회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9년째 계속되고 있다.

가족단위 관람객을 비롯해 연인, 친구끼리 특별한 제한사항 없이 자유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9월14일 진행되는 2014년 일곱 번째 공연은 실내악 콰르텟 힐이 <드보르작, 슈만, 브람스>의 연주와 유주환 선생님의 해설로 음악 속의 이야기를 함께 들을 수 있다.

이번 콰르텟 힐의 연주 곡들은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평생에 한 번도 듣지 못한다면 큰 아쉬움이 남을 만한 멋진 곡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시민들은 9월10일 9시부터 인천시립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incheon.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아울러, 인터넷 예약을 못한 분들을 위해 당일 공연 30분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배부한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립박물관 공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www.newssports25.com

남전우 기자 njw889@naver.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