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 부곡온천, 뜨겁고 Fun Fun 한 코미디영화제 개최

posted Sep 03,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국내 최고 수온을 자랑하는 온천의 메카, 창녕 부곡온천관광특구 일원에서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 제2회 부곡코미디영화제가 열린다.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부곡코미디영화제는 최근 여행트렌드인 '캠핑족'을 대상으로 캠핑 시네마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캠핑 시네마는 사전 예약 프로그램으로 티켓몬스터에서 9월 24까지 오픈 예정이다.

캠핑과 함께 코미디 영화도 보고 부곡온천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등 영화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9월 26일 개막식에는 갈갈이로 유명한 개그맨 박준형이 홍보위원장으로 위촉되어 개막식 사회와 함께 박일준·박시몬·한서경·양양·김용빈·조은새·연지후 등 인기 가수의 축하공연이 성대하게 막을 연다.

시민·영상 관련학과를 대상으로 배꼽빠진 단편영화 공모전에 참여한 단편영화 상영과 코미디 영화배우들을 새롭게 조명한 JohnD. 작가의 특별 기획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3일 내내 개최된다.

영화제에 상영되는 모든 영화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수상한 그녀, 써니 등 온 가족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장르 영화가 상영되고 영화제 둘째 날에는 개그콘스트의 '오성과 한음' 등 개그맨들이 행사장에서 다양한 웃음을 선사하게 되어 큰 기대를 모우고 있다.

9월 28일 코미디영화제 폐막작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무성 영화인 '청춘의 십자로'가 한국영상자료원 찾아가는 영화관이 공동으로 참여해상영되며 부곡의 뜨거운 온천과 함께 뜨겁고 재밌게 한바탕 웃을 수 있는 코미디영화제가 새로운 추억거리로 기대되는 바가 크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299 300 301 302 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