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고기 요리 집밥, 제2회 미국육류수출협회 소셜다이닝 개최

posted Aug 20,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집밥의 대가’ 정미경 요리연구가, 우수한 미국산 육류 활용해 1인 가구를 위한 손쉬운 집밥 요리 선봬
- 8월 20일부터 26일까지 소셜다이닝 플랫폼 집밥,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SNS를 통해 참가 신청

 

20140820091054_1562993342.jpg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는 오는 9월 1일, 1인 가구를 위한 간편 고기 요리를 맛보고 배울 수 있는 제 2회 소셜다이닝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지난 1회 폭발적인 성원으로 단 3시간여 만에 마감된 소셜다이닝 행사에 이어, ‘집밥의 대가’ 정미경 요리연구가와 함께하는 제 2회 소셜 다이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소셜다이닝에서는 ‘1인 가구를 위한 맛있고 간편한 고기 요리’를 주제로 다양한 미국산 육류 부위를 활용한 요리를 시연에 참관하고 맛보게 된다. 일반적으로 고기 요리는 손이 많이 가고 재료 준비나 조리 시간에 있어서도 품이 많이 들어 1인 가구에서는 쉽게 해먹기 꺼려지는 메뉴로 생각되기 쉽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 속에서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건강을 헤치기 쉬운 1인 가구를 위해, 맛 좋고 영양 풍부한 미국산 육류를 활용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집밥 고기 요리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 2회 미국육류수출협회 소셜다이닝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은 ‘집밥의 대가’ 정미경 요리전문가와 함께 동남아풍 살치살 오리엔탈 샐러드, 목살 보쌈 수육과 매운 무 무침 등 미국산 육류로 만든 집밥 요리법을 배우고 맛보며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미국산 육류 보관 및 손질법 등 육류 요리에 대한 경험과 생각을 나누는 ‘쿠킹 토크’ 시간을 통해 혼자 사는 1인 가구 소비자들에게 더욱 유익한 정보를 나누도록 할 예정이다.

제 2회 소셜다이닝 이벤트 신청은 소셜다이닝 플랫폼 ‘집밥’의 공식 홈페이지(www.zipbob.net)와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mericanMeatStory), 그리고 협회 카카오스토리(아메리칸 미트 스토리)를 통해 20일부터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소셜다이닝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참가자 중 총 4명의 싱글남녀를 선정해 행사에 초청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명을 선정하여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의 양지혜 지사장은 “1차 소셜다이닝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지난 예상보다 빠른 시간에 마감된 만큼 2차 소셜다이닝은 보다 많은 분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혼자 사는 1인 가구 소비자들이 보다 맛있고 영양 가득한 미국산 육류를 체험하고, 또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손쉬운 고기 요리 비법도 배워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307 308 309 310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