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69주년 광복절 다양한 경축행사 개최

posted Aug 1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최혜빈 기자/스포츠닷컴]

 

울산시, 제69주년 광복절 다양한 경축행사 개최

경축식, 박상진 의사 추모제, 독립 유공자 유족 격려 등

 

제69주년 광복절을 맞아 순국선열과 애국지사들의 숭고한 뜻을 120만 울산시민과 함께 기리고 애국정신을 계승?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다양한 경축행사가 마련된다.

 

울산시는 오는 8월 15일 오전 10시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김기현 시장, 독립 유공자 유가족, 기관?단체장, 시민, 학생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9주년 광복절 경축식’을 거행한다.

 

경축식은 국민의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기념사, 독립유공자 포상, 경축사, 광복절 노래 제창, 만세삼창 등으로 진행된다.

 

울산시는 경축식에 이어 오전 11시 북구 송정동 박상진 의사 생가에서 김기현 시장, 지역국회의원, 광복회원 및 유가족, 지역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헌 박상진 의사 추모 행사’를 가진다.

 

또한, 오전 12시 김기현 시장은 MBC컨벤션에서 독립유공자 유족과의 오찬을 마련, 위문품을 전달하고 이들을 격려한다.

 

한편, 울산시 농업기술센터는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울산대공원 남문에서 ‘나라꽃 무궁화 전시회’를 열어 시민에게 나라 사랑 의식을 고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울산시는 광복절을 맞아 주요 간선 도로변에 태극기를 게양, 광복절 경축 분위기를 조성하며 전 가정, 직장 태극기 달기 캠페인도 전개한다.

 

www.newssports25.com

최혜빈 기자 chb0508@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