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인천 시간선택제 일자리 한마당」참가기업 모집

posted Aug 05,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최혜빈 기자/스포츠닷컴]

 

부제목 8.14일까지 참가기업 모집, 행사는 9.2일 13시 인천시청역사에서

 

인천시는 9월 2일 13시 인천시청역사에서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지방중소기업청과 공동으로 「2014 인천 시간선택제 일자리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근로자의 “일과 삶의 행복한 균형”을 위한 시간선택제 일자리는 일·가정 양립, 일·학습 병행, 퇴직 준비 등을 위해 주 15~30시간 범위 내에서 근로시간을 선택해서 일하되, 정년이 보장되고 근로시간 비율에 맞춰 임금·복리후생이 제공되는 일자리이다.

 

올해 시간선택제 일자리창출 사업으로 승인된 인천지역 사업장만 55개소로 모집 직종은 사무직·간호(조무)사·영업관리·생산직·항공여객 관련 등 다양하다.

시간선택제 일자리 창출 사업장으로 승인 받은 기업이 시간선택제 근로자를 채용하면 임금의 절반을 1년 동안 매월 80만원(대기업은 60만원)한도로 고용노동부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다.

 

오는 8월 14일까지 「2014 인천 시간선택제 일자리한마당」참가기업을 모집하며, 시간제일자리 채용 계획이 있는 기업(기관)이면 파견, 용역업체를 제외한 모든 업종에서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가 확정된 기업에는 행사를 통해 우수인재를 선발할 수 있도록 사전에 맞춤인재알선서비스가 제공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행사와 관련한 사항은 「2014 인천시간선택제 일자리한마당」홈페이지(http://www.incheonjobfair.or.kr)를 참고하거나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www.newssports25.com

최혜빈 기자 chb0508@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