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영등포구협의회-제16기 민주평통자문회의 서울지역회의 참가

posted Jun 25,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대박나는 통일시대, 함께하는 통일준비’ 를 위한 결의다져


H1.jpg

민주평통자문회의  영등포구 협의회



[엄원지 대기자/스포츠닷컴]


24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제16기 민주평통자문회의 서울지역회의가 2천여명의 자문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에 성대하게 개최됐다.


H3.jpg

박근혜 대통령의 영상 메시지



민주평통자문회의 영등포구협의회(회장:김원국)도 이날 전 자문위원들이 11시 30분에 영등포구청 앞에서 버스로 출발, 이동하여 행사에 참여하였다.


김원국 회장은 차량 이동중 간단한 연설을 통해 “ 1년중 가장 큰 회의인 오늘 회의는 서울지역 각 협의회 전(全) 자문위원이 참석하는 큰 행사로서 통일대박을 위한 우리 자문위원들의 각오와 자세를 재다짐하고 학습하는 좋은 계기로 중요한 시간이 될 것으로 안다”면서 격려했다.


H2.jpg

현경대 수석부의장의 축사



이날 회의는 윤석종, 하영애 자문위원의 ‘자문위원 실천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이중근 민주평통자문회의 서울부의장이 개회사를, 민주평통자문회의 의장인 박근혜 대통령의 영상 메시지, 현경대 민주평통자문회의 수석부의장의 축사, 박원순 서울특별시장의 축사와 류길재 통일부장관의 ‘한반도 통일시대를 위한 방향과 과제’를 주제로 한 통일정책 추진현황 보고, 신은숙 국장 (위원활동지원국)의 2014년 주요업무 현황 보고, 이호령, 김해원, 남광규 자문위원들의 정책건의 발표, 중랑구협의회와 강남구협의회의 ‘통일맞이-다섯운동 우수사례’ 발표가 있었고, 사회는 이수진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송파구립합창단의 식전 축하공연이 있었다.



www.newssports25.com

엄원지 대기자 smi5445@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종합일간뉴스 스포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