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말레이시아에 봉사자들이 만든 ‘기부 가방’ 전달

posted Jun 11,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전재표 기자/스포츠닷컴]

 

 
 
 국내외 소외 이웃들을 돕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난 5월, 말레이시아에 희망을 전달했다.

말레이시아는 동남아시아의 대표적인 산유국으로, 부유한 나라로 알려져 있지만 복지의 사각에서 소외 당하는 많은 원주민들이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차로 약 2시간 떨어진 파항주 젠뚱이라는 농촌을 방문, 아주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바로 하나금융그룹 하나사랑봉사단이 만든 ‘기부 가방’을 전달한 것. 이 가방에는 책, 연필, 지우개, 공책 등 교육에 필요한 물품과 더불어 치약, 칫솔, 모기약, 회충제 등 기본 약품 등이 담겨 있어 현지 아이들에게 유용한 선물이 되었다.
 


또한 함께하는 사랑밭은 이번 방문에서 물품전달 뿐 아니라 봉사자들과 함께 마을의 노후화된 건물에 페인트를 칠하고,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뜻 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만들어 후원자의 보람과 수혜자의 필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며, 국내 후원자가 만든 다양한 후원물품을 보다 많은 나라에 소중히 전달할 계획이다.

참여형 기부캠페인에 관한 내용은 담당부서(기획팀 070-4477-3806~7)에 연락하면 문의 가능하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


 


Articles

326 327 328 329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