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동영상 홍보 필수시대 - 부산 수출기업, 홍보 동영상으로 기업·제품 적극 홍보

posted May 27,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산시에서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출발한 지역 수출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활동을 보다 활성화시키고 기업 편의와 해외마케팅 성과를 제고하기 위해 시범적으로 실시한 외국어 홍보 동영상 제작 지원을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개 업체 지원을 목표로 모집해 3배수가 넘는 30여 개의 업체가 신청, 수출기업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제품홍보형과 기업홍보까지 더한 복합형을 제작해 해외마케팅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됐다.

 

올해에도 부산경제진흥원에서 사업수행하며, 대상기업은 2013년도 수출액 500만불 이하인 부산소재 중소제조업체로 최근 2년간 부산시 해외마케팅 지원사업신청 또는 선정업체를 대상으로 지원한다. 지원내용은 홍보동영상 제작비의 80% 이내이며 업체당 4백만 원 한도내에서 지원한다.

 

신청방법은 부산시 해외마케팅 지원 통합관리 시스템(http://trade.bepa.kr) 에 회원가입 후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지난해 선정기업의 홍보동영상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점을 감안, 올해도 더욱 더 발전된 서비스 품질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향후 해외마케팅활동을 위한 환경이 점차적으로 개선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은숙 기자/스포츠닷컴]

 

www.newssports25.com

최은 기자 smi5445@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