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회관, 교육담당 시간강사 공개 모집

posted Apr 23,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연승 기자/스포츠닷컴]

 

여성들의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미래도전의 배움터인 부산시 여성회관(관장 박외숙)에서는 7월 개강하는 ‘2014년 제3기 교육 운영을 위해 시민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자 교육담당 시간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모집인원은 총 18명으로 정규강좌(미용, 양장, 화훼조경, 일본어) 강사 4, 특별강좌(요리 등) 강사 14명을 뽑게 된다. 정규강좌는 매분기 계속해 개설되는 강좌이며, 특별강좌는 수시로 개설될 수 있는 강좌를 말한다. 지원자는 과목에 따라 전공분야별 자격증을 소지해야만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접수기간은 423일부터 430일까지이며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을 여성회관 홈페이지(woman.busan.go.kr)에서 내려받아 작성해 방문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전형을 거쳐 515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모집 공고 및 세부 사항은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go.kr) 및 부산시 여성회관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여성회관 사업담당, 610-2012)로 문의하면 된다.

 

여성회관 관계자는 교육의 질은 강사의 자질에 좌우된다는 신념아래 각 분야별 우수강사 선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면서 오랜 역사를 다져 온 교육운영의 기틀로 우수 강사진을 확보해 교육선진화와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www.newssports25.com

이연승 a3732536@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