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메디여성어린이병원과 함께하는 -(재)부산영어방송, 다문화어린이동요제‘조국을 노래하다’개최

posted Apr 07,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전재표 기자/스포츠닷컴]

 

(재)부산영어방송 (FM 90.5, 재단본부장 이명식)은 본메디여성어린이병원과 함께 5월 31일 오후 2시 신세계 센텀시티점 9층 문화홀에서 BeFM 다문화어린이동요제 ‘조국을 노래하다’를 개최한다.

부산에 거주하는 외국인과 한국인의 다리 역할을 해 온 부산영어방송이 부산과 다문화가족들이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올해 어린이 동요제에 ‘다문화 가정의 유아 및 어린이’ 또는 ‘다문화와 비 다문화가정의 유아 및 어린이’가 함께 하는 중창, 합창팀으로 구성한 실력있는 어린이들의 참가를 기다린다.

참가곡은 부모나라의 전통 민요를 포함한 동요이며, 부산영어방송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4월 15일부터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5월 초 예선을 통해 본선무대에 참가할 10팀을 선발한다.

(재)부산영어방송과 본메디여성어린이병원이 주최하고 CJ헬로비전부산방송, 부산여성뉴스가 후원하는 이 대회의 대상 1개 팀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트로피가, 2등 1개 팀에게는 상금 70만 원과 트로피, 3등 2팀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트로피, 나머지 6개 팀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이 수여된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naver.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