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국기자]
“국제명인협회” 2024년 국제명인 인증식
지난 20일 서울 용산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스포츠닷컴(주)가 주최하고 통일부, 문화관광부가 후원한 “제21회 통일예술제”시상식이 수상자, 공연자, 가족등 3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통일예술제는 통일을 주제로 문학과 예술부문의 공모전과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아 우수한 예술가와 봉사자, 모범인 등을 심사하여 수상하는 행사로 이번 대회에는 국내외 27개 단체가 참가하고 문학작품 321점, 미술작품 186점이 출품되었고 봉사 및 모범인은 140여명을 추천받아 시상자를 선정하였다.
엄원지 스포츠닷컴(주) 회장은 “부모없이 스스로 고학하는 21살의 대학생이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에서 직장 생활을 할 때쯤이 되면 비로소 주위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면서 21회를 맞이한 대한민국통일예술제를 대학생에게 비유하며 대회사를 하였다.
이날 행사는 스포츠닷컴(주) 자매단체인 국제명인협회가 주관하는 2024년 국제명인 인증식도 함께 진행되었는데 유승방, 오당섭, 김대영, 조수민, 조연옥, 정정옥, 김묘순, 박용화, 김영혜, 조본호, 이민지, 하영욱, 안재분, 이조형, 김경환, 권명숙 씨는 모두 각자의 부문에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우리나라의 전통문화와 예술의 계승과 발전에 쉼 없이 노력해온 공으로 이번에 국제명인으로 인증받게 되었다.
[스포츠닷컴] 박태국기자 comtk@hanmail.net